드디어 내일 새벽!(8일 새벽2시) 아이폰14 공개!

안녕하세요~

핸드폰 판매사 유튜버 세자마마입니다.

항상 도움이 되는 정보와 좋은 가격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내일 새벽 공개되는 아이폰14, 디자인과 성능 강화!

[사진=아이폰14 프로 렌더링/존프로서-이안젤보]

애플이 우리나라시간 8일 오전 2시 '저 너머로(Far out)' 행사를 개최하고 아이폰14 시리즈 신제품을 공개합니다.

애플은 이날 행사에서 아이폰14 시리즈 외에 애플워치8, 에어팟 프로2를 공개할 예정인데

아쉽게도 아이패드 신제품은 다음달 행사에서 공개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애플인사이더 등 외신이 전했습니다.

아이폰14 시리즈는 기본형(6.1인치), 맥스(6.7인치), 프로(6.1인치), 프로맥스(6.7인치)로 구성되며

기존 5.4인치 미니 모델이 사라지고 맥스 모델이 추가되었습니다.

성능은 프로 라인에 최신 AP인 A16칩을 탑재하고 기본형에는 전작과 같은 A15칩이 들어가지만, 성능이 강화된 A15칩일 것이라고 알려졌습니다.

디자인은 프로모델에 기존 노치 대신 펀치홀이 적용됩니다.

[사진=애플워치 프로 렌더링/이안젤보]

애플워치8 시리즈는 기본형, SE, 프로로 구성되는데

기본형과 프로모델은 체온 측정 기능을 탑재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외에 수면·심박수·운동 등 건강 관리 기능이 강화될 것으로 관측되며 크기는 기본형이 41·45mm, 프로가 47~48mm로 알려졌습니다.

이번 출시된 갤럭시 Z플립4는 전작의 문제점이었던 발열 및 빠른게 소모되는 배터리를 크게 개선하여 출시되어 굉장히 평이 좋은데요.

삼성전자의 이번 신모델은 8.16~22 단 7일간의 사전예약기간에만 전작보다 무려 5만명이 증가한 97만명이 신청하였습니다.

많은 아이폰 유저들이 이번 Z플립4를 선택하였다고 알려졌습니다.

이번 9월8일 새벽2시에 공개되는 애플의 아이폰14는 오를대로 오른 달러 환율로

국내 출고가가 전작대비 비싸지는 것은불가피할 것으로 예상되며

또한 재고 수급 또한 어려울 것으로 전말하고 있어서 아이폰14를 기다리시는 분들은 고민이 되실 것 같습니다.

아래 이미지 클릭하셔서 영상 시청하시면 도움이 되는 정보를 얻으실 것 같습니다.^^

▲이미지 클릭하기▲

▲이미지 클릭하기▲

*온라인 핸드폰 시세표 및 직접 문의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에 있는 저희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들어오시면 온라인 핸드폰 시세표 확인 및 추가 문의 가능합니다 :)

그럼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보내셔요!

이미지 클릭시 유튜브 세자마마채널에서 운영중인 카카오톡 상담채널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