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비스냅/내돈내산/아이폰스냅추천/짝꿍할인무제한/친구결혼선물

안녕하세요 올해 10월에 결혼하는 예신입니다

오늘은 가성비 아이폰 스냅 계약 후기입니다 !

요즘 뜨고있는 아이폰 스냅을 찾아봤어요

주변에 결혼준비하고 있는 지인들이 많은데 아이폰 스냅은 꼭 하라고 강추하더라구요 !!

그래서 열심히 찾아보던 중 친구가 알아본곳이 있는데 같이 하지 않겠냐며 알려준 <프레비스냅> !

pourlavie님의 링크페이지를 구경해보세요 👀

link.inpock.co.kr

<제가 프레비스냅을 선택한이유>

1. 베이지+핑크한 필터에 신부들이 너무 화사하게 찍혔더라구요 ㅎㅎㅎ

2. 짝꿍할인 무제한도 된다고 해서 친구랑 서로 같이 계약하고 짝꿍할인도 받았어요 !

3. 노쇼정책 : 결혼식 당일 작가가 노쇼하게되면 계약금액의 10배를 배상을 약속한다해서 더욱 믿음이 가더라구요 !

4. 본식 웨딩홀이 실내+야외 여서 라루체 웨딩홀에서 촬영경험이 있었으면 좋겠다 했는데, 프레비 스냅에서도 촬영한 경험이 있으시더라구요!

5. 합리적인가격: 타업체에서 이정도 실력이면 30~40만원대가 많았는데 이곳은 합리적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그래서 고민하지않고 바로 계약했습니다!~

제가 프레비스냅인스타를 보고 반한 사진들이에요 너무 분홍분홍+ 화사하지 않나요??!

본식은 아직 한참 남았지만 너무 기대가 됩니다 !!

마지막으로 이글은 보고 프레비스냅을 계약하실 예신님들도 무제한 짝꿍할인을 받았으면 좋겠어요

짝꿍을 22명 찾으면 내가 계약한 메모리상품을 무료로 할수있다고합니다 !!

이외에도 계약후기와 본식후기를 작성하면 각각 1만원씩 할인받을수 있어요 !

같이 하시는 짝꿍이 없으시다면 ,추천인코드 입력시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짝꿍코드: 241019 김지은

#프레비스냅 #라루체웨딩홀 #루아르홀 #아이폰스냅 #노쇼시10배배상 #친구결혼선물 # 짝꿍할인무제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