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17.4 업데이트는 아이폰12 사용자에게 꼭 필요한 개선을 제공

Apple이 이번 달 초 iOS 17.4를 출시했을 때 Apple이 디지털 시장법(DMA)을 준수해야 했던 유럽 연합의 iPhone 휴대폰에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 이 업데이트를 통해 27개 EU 회원국 중 한 곳에서 iPhone을 구입한 사용자는 타사 앱 스토어에서 앱을 사이드로드하고, iPhone에서 WebKit이 아닌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Apple 대신 사용할 타사 모바일 결제 플랫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3자 결제 처리 플랫폼을 사용하여 인앱 구매 비용을 지불합니다. 이는 iOS 17 .4 를 통해 EU에서 발생한 변경 사항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

이 업데이트에는 도난 장치 보호 기능을 사용하는 사용자를 위한 새로운 옵션도 추가되었습니다. 후자는 iPhone에 대한 특정 변경 사항을 허용하기 위해 Face ID 또는 Touch ID를 사용하여 신원을 확인하도록 요구하여 iPhone 소유자를 보호합니다. Face ID 재설정, 나의 앱 찾기 끄기, Apple ID 비밀번호 변경, iPhone 비밀번호 변경, 도난 기기 보호 비활성화 등 더 민감한 변경 사항을 적용하려면 Face ID 또는 Touch ID를 통한 신원 확인이 필요하며, 1 시간 정도 기다려야 합니다. 변경이 이루어집니다. 1시간만 기다리면 iPhone 사용자는 자신의 휴대폰이 도난당했는지 여부를 발견하여 Apple에 도난 사실을 신고할 수 있습니다.

iOS 17 .4 에서 Apple은 iPhone 사용자에게 도난당한 장치 보호 기능이 언제 어디서나 작동하고 익숙한 위치에서 멀리 떨어져 있을 때 작동하도록 하는 기능을 제공했습니다 . 아니면 아예 꺼지든지. Macworld 에 따르면 , 이 업데이트는 iPhone 12 사용자에게 아마도 예상하지 못했거나 심지어 알지 못했을 수도 있는 기능을 제공했습니다. 바로 Qi2 표준을 지원하는 MagSafe가 아닌 무선 충전기에서 더 빠른 15W 무선 ​​충전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업데이트 전에는 이러한 충전기가 iPhone 12 에서 7.5W 무선 ​​충전으로 제한되었습니다 .

iPhone 13 및 iPhone 14 라인은 iOS 17 .2 업데이트를 통해 MagSafe가 아닌 Qi2 무선 충전에 대해 15W 지원을 받았으며 , iPhone 15 시리즈는 이를 즉시 사용하여 출시되었습니다. Apple의 MagSafe 충전 기능을 기반으로 하는 Qi2 무선 충전은 WPC(무선 전력 협회)에서 승인한 표준을 사용하는 최신 세대의 무선 충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