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갤럭시S폰 모두 사용 가능한 맥세이프 무선 보조배터리

SPD_Magsafe Battery Pack

#맥세이프 #무선충전 #아이폰 #갤럭시S

에스피드 맥세이프 무선 보조배터리는 넉넉한 용량으로 하나만 챙기면 스마트폰 방전 걱정 없이 외출을 할 수 있고 강력한 자력으로 스마트폰 사용 중에도 안정적으로 충전을 할 수 있는 #맥세이프보조배터리 입니다.

1. 제품 구성

에스피드 맥세이프 무선 보조배터리 제품 패키지 구성에는 보조배터리 1개, 충전 케이블 1개, C 타입 젠더 1개, 맥세이프 자석링 1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품은 맥세이프 기능을 지원하는 아이폰에서는 자석링 없이 사용이 가능하고 갤럭시 S 시리즈 또는 타사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자석링을 스마트폰이나 폰 케이스에 붙여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2. 넉넉한 용량 & 가볍고 콤팩트한 사이즈

에스피드 맥세이프 무선 보조배터리는 작지만 5,000mAh의 넉넉한 용량으로 외출이나 여행 시 스마트폰 방전 걱정을 덜어주는 미니 보조배터리인데요..

작고 가벼운 무게 덕분에 스마트폰에 붙여 사용해도 한 손으로 스마트폰을 조작하고 사진을 찍을 수 있어서 스마트폰 사용량이 많은 분들 특히 여행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미니 보조배터리입니다.

3. 강력한 마그네틱 내장 & 무선 충전 지원

특히 제품에는 맥세이프 호환 강력한 마그네틱이 내장되어 있어서 이동 중이나 활동 중에 충전을 해도 떨어트릴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고..

맥세이프 보조배터리 특성상 충전 케이블 없이 무선으로 충전이 가능해 더욱 편하게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 패키지에는 아이폰 전용 충전 케이블과 함께 C-타입 충전젠더가 포함되어 있어서 갤럭시 S 스마트폰 유저들 역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안전한 보조배터리

#보조배터리 를 선택할 때 꼭 확인해야 하는 옵션은... 안전한 보조배터리인가??입니다. 특히 고가의 스마트폰에 전력을 공급하는 제품이다 보니 불량 배터리를 사용할 경우 소중한 스마트폰까지 고장 날 수 있어서 안전 옵션을 필수인데요...

에스피드 맥세이프 무선 보조배터리는 과방전, 과충전, 과전류 보호 기능과 함께 KC 안전 인증을 완료한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야외활동하기 좋은 5월이 다가옵니다. 저희 가족도 5월에는 좀 더 자주 여행과 레저 활동을 즐길 예정인데요... 강력한 마그네틱 내장으로 활동 중 떨어트릴 염려 없고 5,000mAh의 용량과 작고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까지 높은 에스피드 맥세이프 무선 보조배터리.. 여행 필수품이란 생각이 듭니다.

#에스피드 #맥세이프 #무선보조배터리 제품 자세한 정보는 링크에서 확인해 보세요

[주식회사에스피디] 컴퓨터용품,생활용품 전문 유통기업입니다.

sbz.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