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4 프로 가격 및 루머 총정리

하반기 아이폰 14 프로 출시가 다가오고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아이폰 14 프로 가격 등 다양한 루머가 곳곳에서 들려오고 있습니다. 아이폰에 관심 있는 분들을 위해서 어떤 루머들이 있는지 다시 한번 루머 총정리 시간을 갖겠습니다. 다양한 매체에서 정보를 모았습니다. 재미로 봐주세요.

상세 설명

전면 노치

전면 카메라 필홀컷아웃 디자인이라는 루머가 있습니다. 이 모양은 하나의 긴 알약 모양으로 보이게 될 거라고 하는데요. 새로운 루머에서는 카메라 led 표시등이 중간에 표시될 거라는 루머가 있습니다. 최대한 어색한 부분을 제거할 것이라고 합니다.

내용과 무관한 사진

색상

시에라 블루는 사라지고 알파인 그린은 남고, 퍼플이 출시될 거라고 합니다. 온라인 상에서는 다양한 퍼플 색상이 떠돌고 있습니다. 소비자의 마음을 확실히 사로잡는 퍼플 색상이 아니라면 자칫 잘못하면 관심 밖의 색상이 될 수 있겠네요.

가격

아이폰 14 프로 가격은 기존보다 100달러 오른 가격으로 출시될 거라고 하는데요. 아이폰 14 프로는 용량별로 160만 원, 173만 원, 200만 원, 225만 원으로 출시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워낙 다양한 루머가 떠돌고 있어서 대략적인 가격으로 생각하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내용과 무관한 사진

충전

고속 충전이 30w까지 지원된다고 하는데요. 아쉽게도 타입 c를 지원하는 게 아닌 거라고 합니다. 아시겠지만 30w 충전기는 별도로 구매해야 하겠죠?

내용과 무관한 사진

애플페이

오랜 숙원 사업인 애플페이가 드디어 가능하다는 루머입니다. 삼성페이처럼 편하게 사용하려는 애플 유저는 항상 아쉬운 마음이 컸는데요. 이번에는 신용카드 역할 뿐만 아니라 교통카드까지 된다는 소문이 있어서 소비자를 기대하게 하는 부분입니다.

기타 등등

아이폰 14 프로는 A16 칩셋을 탑재해서 데이터 처리 속도가 전작보다 빨라질 것으로 예상하는데요. 전작인 아이폰 13도 현존하는 스마트폰에서 가장 성능이 우수한 제품이기에 실제 소비자가 체감하는 속도는 크지 않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빠르고 신속한 IT 정보를 다루고 있는 카테지아 인플루언서입니다. 아이폰 14 프로 가격 및 루머 총정리 포스팅을 마칩니다. 아이폰의 인기가 워낙 높기 때문에 매 시즌마다 출시 전까지 다양한 루머가 떠돌아다니고 있네요. 개인적으로 이번에 애플페이가 탑재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오늘도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