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nA] 중1 학생 - 아이폰, 아이패드 가격 적당하고 괜찮은 것 추천해주세요(중학생)

제가 중1학생인데

공부를 진짜로 열심히 시작할건데

아이폰이랑 아이패드 가격 적당하면서

성능 좋은걸 사고싶어요.

삼성유저라 잘 몰라요 추천해주세요!!

IT의 맥을 짚는 진맥Mac입니다

중학생 자녀가 있어서 적당한 것으로 추천해 드리는데... 나이가 어려도 더 비싸고 하이클래스 제품이 더 좋은 것이겠죠. 구입 가능한 예산을 알아야 사실 <적당한 추천>이 되지만 일반적인 중산층 가정의 자녀라고 보고 답변해 볼께요.

혹시 더 구체적 제품 추천이 필요하다면 예산괴 함께 댓글로 알려주세요.

'중1' 학생이라면 ..,

▲ 아이폰13미니, 아이폰13, 아이폰13프로

아이폰은 '아이폰13 미니' - 크기가 한 손에 쏙 잡힐만큼 작고 기능 괜찮습니다. 작년 가을 출시된 모델로 아이폰13 고급형 모델 중 미니는 가격도 적당히 싸고 기능은 아이폰13과 동일해요. 크기만 작습니다. 조금 큰 걸 원하면 아이폰13 구입하시면 되요.

가격은 요즘이 딱 시세가 좋은데요 아이폰14 발표 직전이라 지금 쿠팡 애플공식브랜드관에서 재고를 비우기 위한 창고할인을 대대적으로 하고 있어요.

참고로 아이폰 최신 기종 중 입니다.

용량에 따라서도 가격이 차이가 나지만 저장용량은 안드로이드폰에서 지금 사용하는 것의 150% 정도로 생각하고 구입하면 새 폰으로 적당합니다.

아이폰은 자급제폰으로 사면 약정 상관없이 쓰던 유심만 끼워 그대로 쓸 수 있고 기기값 할인도 되니 1석2조로 유리해요.

여기는 우수한 아이폰 앱을 추천하고 잘 활용할 수 있도록 가이드 해 드리는 'Bonamy's AppSa...

blog.korea-iphone.com

아이패드는 중1의 경우

아이패드 9세대 와이파이 128기가 추천합니다.

현재 판매중인 아이패드 모델들

아이패드 9세대 / 아이패드 에어 5세대

저희 아이들 보면 필기용도로는 잘 안쓰고 인강/자료보고 문제 풀이하는 정도로 씁니다. 애플펜슬 사용비중이 적은 편이라 애플펜슬 1세대와 호환되는 아이패드 9세대도 충분해요. 애플펜슬은 필요한 경우만 사던가 싼거 사도 됩니다. 중1, 2학년이 쓰기 딱 좋습니다.

[아이패드QnA] 지금 중2인 중학생입니다. 첫 아이패드인 만큼 좋은걸로 쓰고 싶고 오래 쓸꺼예요. 고민하...

m.blog.korea-iphone.com

그런데..,

조금 예산 여유가 있다면 고등학생때까지 쓰는 걸 감안해서 아이패드 에어 5세대 64기가와 애플펜슬 2세대 조합 추천합니다. 필기 위주의 시용을 하는 고등학생/대학생들이 가장 많이 쓰는 기종입니다. 필기하기에는 중급기종인 에어5가 기능이 더 잘 갖추어져 있어요.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등 애플제품의 구입은..!

할인이 없는 합니다. 애플 유저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곳으로 저도 늘 여기서 삽니다. 애플정품을 가장 최저가 할인으로 살 수 있어요. 할인을 받으려면 신용카드 결제가 필요하니 아래 포스팅을 보여드리고 부모님 도움 받아서 사세요.

올해 M1pro 맥북14, M2 맥북에어13, 아이패드 미니6를 구입한 상태이고 9월이면 발표될 아이폰14 프로와 ...

blog.korea-ipho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