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폰 14 /14 플러스, 아이폰14 프로 / 14 프로맥스 발표

아이폰 14 Pro, 14 Pro MAX

14 Pro: 6.1인치 / 14 Pro Max 6.7인치 OLED디스플레이 (1600니트, 야외에서 최대 2천 니트까지)

30% 더 작아진 전면 TrueDepth카메라 (근접센서는 디스플레이 뒤에 배치)

기존 노치를 대신하는 다이나믹 아일랜드 (각종 알림이 이쪽에 뜸)

AOD 지원 (1Hz로 작동)

A16 bionic 6코어 칩 (2+4), 5코어의 GPU

4개의 색상 ( 스페이스 블랙, 실버, 골드, 딥 퍼플 )

잠금화면 위젯 기능

디스플레이에 세라믹쉴드 적용 & 서지컬 등급 스틸 몸체 (IP68 방진방수)

새로운 소통 방식을 제공하는 Dynamic Island

Dynamic Island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간 경계를 허무는 디자인을 도입하여, 실시간으로 중요 경고, 알림, 현황을 표시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사용자가 iPhone과 소통하는 새로운 방식을 선사한다. Dynamic Island의 도입과 함께, TrueDepth 카메라가 새롭게 탈바꿈해 디스플레이에서 더 적은 공간을 차지한다. 화면의 콘텐츠를 이용하는 데 지장을 주지 않는 Dynamic Island는 활성화된 상태를 유지해 사용자가 간단하게 탭하고 길게 누르는 동작만으로도 손쉽게 제어창에 접근할 수 있도록 만들어준다. 지도, 음악, 타이머와 같이 백그라운드에서 작동 중인 활동은 항상 표시되어 사용자와 끊임없이 소통하며, 스포츠 경기의 득점 현황, 차량 공유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iOS 16의 서드파티 앱 역시 Dynamic Island와 유기적으로 활용 가능하다.

iPhone 14 Pro 및 iPhone 14 Pro Max는 스페이스 블랙, 실버, 골드, 딥 퍼플의 근사한 네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