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TV는 iPhone 및 iPad에서 멀티 뷰 지원

YouTube TV는 iPhone 및 iPad에서 멀티 뷰 지원

YouTube TV, iPhone 및 iPad에서 멀티 뷰 기능 지원

YouTube TV 가입자들에게 기쁜 소식! 이제 iPhone 및 iPad에서 멀티 뷰 기능을 통해 여러 프로그램을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Google은 9to5google을 통해 이 기능의 지원을 확인했습니다.

멀티 뷰 기능 소개

멀티 뷰를 통해 사용자들은 화면에서 4개의 다른 케이블 채널을 동시에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Home" 탭에서 작동하며, "Top Picks for You"와 "Multiview in Multiview"와 같은 스트림 옵션을 제공하지만, 현재는 스포츠 이벤트에만 적용됩니다.

업데이트 필요

멀티 뷰에 액세스하려면 iPhone 및 iPad의 YouTube TV 앱을 버전 8.11 이상으로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YouTube TV는 "장치 및 컨텐츠 제한이 멀티 뷰에 적용되며" 사전 선택된 게임에만 제한된다고 밝혔습니다.

가격 및 계획

YouTube TV의 기본 요금은 월 $72.99이며, NBA 리그 패스와 같은 다양한 애드온 패키지가 있습니다. 현재 NBA 시즌 전체를 감상할 수 있는 애드온은 월 $49.99입니다.

안드로이드에서의 멀티 뷰 기능 출시 예정

YouTube TV는 미래 몇 달 안에 안드로이드에서도 멀티 뷰 기능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YouTube TV는 멀티 뷰 기능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풍부한 시청 경험을 제공하고 있으며, 향후 안드로이드 사용자들도 이 기능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멀티 뷰 기능으로 더 풍부한 시청 경험!

YouTube TV의 새로운 멀티 뷰 기능을 통해 iPhone 및 iPad 사용자들은 한 번에 여러 프로그램을 감상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기능은 최대 4개의 채널을 동시에 화면에 표시하여 스포츠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YouTube TV 앱을 업데이트하고 멀티 뷰 기능을 즐겨보세요!

요약

YouTube TV의 새로운 멀티 뷰 기능은 iPhone 및 iPad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최대 4개의 채널을 동시에 화면에 표시하여 여러 프로그램을 한 번에 감상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에 적용되는 이 기능은 YouTube TV 앱의 버전 8.11 이상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가격은 기본 요금이 월 $72.99이며, NBA 시즌 전체를 감상할 수 있는 애드온은 월 $49.99입니다.

미래에는 안드로이드에서도 멀티 뷰 기능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YouTubeTV #멀티뷰 #iPhone #iPad #업데이트 #스포츠 #시청경험 #콘텐츠 #가격 #안드로이드 #최신기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