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무선충전기 무선딱판38 생각대로에서 만나면…

스마트폰이 나온 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요즘은 스마트폰이 없는 세상은 상상할 수 조차 없을 정도입니다. 이 핸드폰을 가장 잘 활용하고 있는 분들은 아마도 빠름을 선도하는 배달 기사님들일 것입니다. 배달업무를 위해서는 끊임없이 발생하는 각종 앱의 수신과 고객과의 소통이 필요하죠.

종일 배달콜과 검색, 통신 등으로 스마트폰이 배터리는 방전될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개발된 제품이 배달 중에도 항시 충전할 수 있는 아이폰 무선충전기죠. 배달 기사님들에게 장비의 안정성은 원활한 배송을 위해서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원활한 통신을 유지하는 것, 마치 모든 일에 있어서 기초와 같은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조금 구체적으로 아이폰 무선충전기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오늘 말씀드릴 아이폰 무선충전기는 배달 기사님들에게는 필수품이죠. 배달기사라고 하면 먼저 오토바이와 스마트폰이 연상되죠. 잦은 배달앱 호출과 전화통화로 소모되는 스마트폰배터리를 충전하지 않는다면 엄습하는 불안감으로 인해 배달업무에 적지 않은 지장을 초래할 수도 있습니다.

이젠 스마트폰 충전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아이바이크에서 특허받은 아이폰 무선충전기를 만들었습니다. 모터사이클용 무선충전장치라는 명칭으로 디자인등록과 특허를 받았는데, 즉, 우리가 구매할 지도 모를 아이폰 무선충전기에 대한 특허를 받았다는 것이에요.

무선충전패드는 심플함과 편리성, 안전성이 상당히 중요하다고 할 수 있죠. 우리나라 교통환경에서 배달 오토바이 자체가 매우 위험한 운송수단이기 때문에 스마트폰 충전장치 등은 가급적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아이바이크의 아이폰 무선충전기는 구성품별로 간단히 교체하여 수리할 수 있지만, 심플한 디자인과 내구성있는 설계로 다른 제품에 비해 고장날 가능성 자체가 희박합니다. 배달기사님들에게 필수인 스마트폰도 빠른 배달을 위한 도구이기 때문에 아이폰 무선충전기의 기능고장이나 정지 등으로 난처해지는 일은 없어야겠죠.

확실한 충전을 위해서는 신뢰할만한 제품을 선택하셔야겠죠. 주로 배달업이란 서비스업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상담서비스 역시 최상입니다. 물론 아이폰 무선충전기에 관한 문의에 한해서 이지만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요즘은 모터사이클 출퇴근하시는 분들도 많이 설치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토바이를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아이폰 무선충전기가 필수템이란 것이죠. 아이폰 무선충전기를 장만하셨다면 설치해야 이 효용을 만끽할 수 있겠죠. 무선딱판38을 스마트폰에 부착하는 것은 너무나 쉬운 일이고요.

무선 충전거치대의 설치 역시 기본적인 공구만 있어도 직접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기작업을 전혀 모르시는 분들에게는 다소 어려울 수 있습니다. 시간이 돈인 배달 기사님 들의 경우 안전하게 설치를 의뢰하시는 것이 좋겠죠. 직접 방문하셔서 설치를 의뢰할 배달기사님들을 위한 지도를 첨부합니다.

아이바이크

map.korea-iphone.com

오토바이를 이용하는 분들이시니 어렵지 않게 오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자석 충전거치대는 자석을 이용하여 오토바이에 핸드폰을 거치할 수도 있고 충전도 되는 제품으로 자석 거치대가 충전 본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거치대의 상부는 덮개가 있어서 햇볕에 의한 액정의 난반사를 현저히 줄일 수 있습니다. 비가 올 때 조금이라도 핸드폰을 덜 젖게 만들 수 있으나 스마트폰 방수는 별도로 처리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전기충전부위인 무선충전패드에 대한 방수는 대단히 중요합니다. 아이바이크에서는 97프로 방수를 위해 고무링을 장착하였습니다. 방수를 확인하기 위하여 폴리카보네이트 바다, 30일 동안 어항에서 방수 테스트를 하였습니다. 그럼 먼저 IPX8 적용 97프로 방수, 방진 결과를 보여주는 동영상을 보시겠습니다.

핸드폰은 충전시 많은 열이 발생되는데, 과도하면 고장 및 기능저하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아이바이크에서는 충전이 이루어지는 무선충전거치대의 발열을 완화해 주기 위해 알루미늄판을 이용한 사이드 방열 장치까지 만들었습니다.

기능적으로 매우 심플한 디자인이고, 무선 충전의 특성상 초고속 충전은 아니어도 앱 사용과 통화에 부족하지 않을만큼 충분히 충전 시간이 빠른 편입니다. 무선 충전이 지원되는 스마트폰이라면 모두 호환할 수 있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신 기종 스마트폰의 카메라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이 적용되었고, 특허청의 엄격한 특허심사를 거친 국내 유일의 특허제품입니다.

아이폰 무선충전기는 주로 배달 기사님들이 이용하시기 때문에 배송할 때 핸드폰으로부터 양손이 자유로울 수 있도록 조끼 고리에 부착하여 사용할 수 있는 조끼 자석도 구비되어 있답니다. 자석이 강력해서 배송 중에도 안심할 수 있습니다. 비록 사소해보일지는 모르나 안전에 관한 것이라면 사소한 것일지라도 소홀히 해서는 안되는 것이죠.

이젠 아이폰 무선충전기를 선택할 시간이 된 것 같아요. 지혜로운 선택으로 즐거운 라이딩과 원활한 배달업무처리로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이 포스팅에 공감한다면, 아니 이 제품에 관심이 있다면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오토바이거치대,무선충전패드,배달대행방수케이스,자석거치대,무선충전거치대,배달대행무선충전,배달대행거치대,바이크거치대,오토바이자석거치대,오토바이휴대폰거치대

smartstore.korea-ipho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