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SE2 정품 액정 수리 정품 배터리 교체 후기 - 수리 비용 및 과정

안녕하세요. 세이프 픽스입니다.

오늘은 어제 포스팅한 아이폰7 시리즈에 이어서 SE2 액정 수리 과정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아이폰 SE2 모델의 특징

아이폰 SE2 기종은 2020년에 공개된 제품입니다.

A13 바이오닉 칩이 탑재된 아이폰은 11, 11프로, 11프로맥스, SE2세대입니다.

보급형으로 나온 SE 모델이지만 A13 바이오닉 집을 탑재하고 디자인은 아이폰8과 똑같아서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많았던 제품입니다.

홈버튼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게 큰 특징인 제품이고요.

저도 홈버튼을 사용했던 시절이 그리워요.

홈버튼 만의 감성이 있거든요.

아이폰 SE2 액정 수리 비용은?

애플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SE2 모델 액정 수리 비용이 약 19만 원, 배터리 교체 비용이 10만 원 정도 나왔습니다.

아이폰 SE2도 앞에 언급했던 아이폰7과 마찬가지로 단종되었거나 출시된 지 오래된 제품입니다.

무려 4년 전에 출시한 제품이니까요.

저희는 1/2 정도의 가격으로 정품 배터리, 정품 액정을 사용하여 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아이폰 SE2 수리 과정

이렇게 액정이 심하게 파손된 상태로 수리 문의가 왔던 SE2입니다.

수리 전 제일 먼저 점검해야 하는 부분들을 꼼꼼히 체크해 줍니다.

터치가 불량인지, 카메라가 전면 후면 잘 작동이 되는지, 통화가 잘 들리는지, 충전 단자까지 확인해 줍니다.

수리 전 가장 기본 중의 기본!!

배터리와 연결된 연결단자를 꼭 분리 시켜줘야 합니다.

전류가 들어온 상태에서 수리하면 메인보드가 고장 날 수 있기 때문이에요.

SE2 정품 배터리 교체 전 고객님께 확인시켜 드립니다.

SE2 정품 액정입니다. 새로 교체할 액정에 부품이 빠진 곳은 없는지 다시 한번 꼼꼼히 확인해 주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어제도 언급 드렸지만 아이폰 SE 시리즈와 아이폰 8까지는 액정 교체할 때 지문인식과 상단 스피커를 새 액정에 옮겨줘야 하는데 그 과정에서 지문인식을 떼어내다가 실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실수하면?? 홈버튼의 지문인식은 영원히 쓸 수 없게 되어요.

꼭 숙련된 전문가에게 수리를 받으세요.

SE2는 보급형으로 나온 스마트폰이라 LCD 디스플레이를 쓰기 때문에 OLED 액정보다는 액정 교체 비용이 저렴합니다.

액정 교체 후 교체한 SE2 액정에는 이상이 없는지 꼼꼼하게 테스트해드리고 마지막으로 강화유리 필름까지 붙여드리면 수리가 끝납니다.

당일 수리를 원칙으로 하기 때문에 바로 찾아가실 수 있으세요~ 액정 교체의 경우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교체했던 액정에 같은 문제가 발생할 경우 A/S를 해드리고 있으니 안심하시고 사용하시고 언제든지 문의하세요.

서울특별시 동작구 상도로53길 13 래미안상가 402-1호

세이프 픽스는 아이폰, 애플워치도 수리하고 있으니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하시면 됩니다.

당일 수리를 원칙으로 하며 택배/ 퀵 접수도 가능하십니다.

궁금한 점은 언제든지 톡톡 또는 전화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