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폰 14 Pro Max 홍콩 해외직구 구매대행/배송대행/배대지

아이폰 14 프로/맥스가 출시 되었네요. 애플에서 아이폰이 새로 출시될 때마다 홍콩 해외직구로 빠르게 구매하시는 분들이 항상 계시죠!! 이번에도 홍콩 해외직구로 아이폴 14를 구매/배송을 맡기시려는 분들께서는 아래 글을 읽으신 후에 저희 쪽으로 구매대행 혹은 배송대행을 맡겨 주시면 됩니다!

아이폰 구매대행/배송대행

애플제품은 합배송 안되고, 배송비는 38000원입니다(우체국택배) 그런데 홍콩 통관법이 심해져서 우체국택배는 한국으로 배송안되고 저희 쪽으로 다시 반송 될 수도 있습니다 그때는 저희도 방법이 없기 때문에 수거해가셔야 됩니다. 페덱스로 보내는 경우에는 이런 문제 없이 한국으로 배송되지만 대신 배송 비용이 115,000원입니다.

배송 기간은 저희가 애플로부터 택배를 받은 시점에어 최소 1주일 걸립니다.

만약 반품/환불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저희 홍콩 주소지로 물건이 도착한 시점에서 2주 이내에 애플로 반송을 해야지만 반품/환불이 가능하고, 직접 아이폰을 구매하신 경우에는 반품/환불 신청을 직접하신 후에 저희한테 반송 주소지와 그외 필요한 정보를 알려주셔야 됩니다. 반품/환불 시 발생하는 비용은 구매자 님께서 지불하셔야 됩니다.

관부가세는 직접 납부하시면 되고 에서 "관부가세계산기" 라고 검색하시면 대략적인 관부가세 조회 가능합니다. 한국 세관에서 관부가세 납부하라는 메시지가 문자나 카톡으로 갑니다.

Get credit toward iPhone 14 Pro, iPhone 14 Pro Max with trade-in. Monthly payments available. Fast, free shipping.

www.apple.com

구매대행/배송대행

신청 방법

에 가셔서 구매대행/배송대행을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구매대행은 아이폰 14의 구매와 한국으로 배송을 저희 쪽에 맡기시는 거고, 배송대행은 한국으로의 배송만 맡기시는 겁니다. 배송대행인 경우에는 아이폰 14를 직접 구매하신 후 저희 쪽 홍콩 주소지로 보내주셔야 되겠죠?

구매대행/배송대행에 상관없이 당연히 geek9.kr에 대행 신청을 하셔야 되고요~!!

홍콩 주소지 정보와 작성 방법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홍콩 배대지 주소

홍콩 주소입력방법

배송대행을 맡기시는 경우에는 구매하실 때 나오는 주문번호를 반드시 신청서에 입력해 주셔야 되고, 추후에 아이폰 배송이 시작되면 트래킹 넘버도 입력해 주셔야 됩니다. 만약 해당 정보를 입력해 주시지 않으시면 저희 홍콩 주소지에 아이폰이 도착해도 도착 확인이 되지 않거나 최악의 경우 분실될 수도 있으니 반드시 주문번호, 트래킹넘버를 잊지 말고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제품 파손/하자/교환/환불

아이폰은 에서 생산해서 판매하는 게 아닌 애플에서 생산한 제품을 소비자 님의 요청으로 저희가 대신 구매하고 배송만 하는 것이기 때문에 제품의 파손/하자/교환/환불/사기 거래 등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저희는 애플에서 배송된 그대로(원하시는 경우 포장 보완 가능) 한국으로 보내 드리기만 하는 겁니다. 많은 분들께서 제품 검수를 요청하시는 데 애플 제품에 대해서는 검수를 하지 않고, 저희가 받은 그대로 한국으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해당 내용 인지하시고 신중한 구매대행/배송대행 신청 여부를 결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글은 GEEK9에 아이폰 대행을 맡기시는 모든 분들께 무조건 전달해 드리는 내용으로 위의 내용을 숙지하지 않으시고 대행을 맡기셨을 때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도 당연히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품 하자/파손/교환/환불 등의 문제를 "대신 구매하고 배송만 하는 저희 쪽"에 물으실 거라면 애초에 거래를 하지 않는 게 시간적/정신적으로 서로에게 더 좋은 결정일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