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4 프로 딥 퍼플 색상 공개 됐습니다

아이폰14 프로 딥 퍼플 색상 공개가 눈길을 끌게 됐습니다. 프로 라인업에서 보라색 계열의 색상이 나온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워낙 흔치 않은 색상이 나왔기 때문에 해당 모델의 구입 여부를 떠나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 듯합니다. 해당 색상은 스페이스 블랙, 실버, 골드와 함께 나왔습니다.

사진 출처 : 애플 공식 홈페이지(apple.com)

애플 아이폰14 프로 드디어 공개됐습니다. 그동안 여러 루머가 난무했었는데 그중에 하나가 퍼플 색상 도입이었습니다. 그 루머는 사실이었고 정확한 네이밍은 아이폰14 프로 딥 퍼플 입니다. 보라빛이 진하게 표현되는 느낌으로 말입니다. 지금까지 세상에 공개된 수많은 스마트폰 중에 보라색 색상의 제품은 있었으나 아이폰의 프로 모델에서는 처음 도입됐습니다. 그 대신에 전작이었던 아이폰13 프로 시에라 블루, 알파인 그린 색상은 14 시리즈에서 볼 수 없게 됐습니다.

사진 출처 : 애플 공식 홈페이지(apple.com)

아이폰14 프로 딥 퍼플 등장은 새로운 색상을 이용하고 싶어하는 분들의 호기심을 끌기 충분합니다. 그동안 아이폰의 다른 라인업을 통해서 공개됐던 레드 및 블루에 비해서 고급스러움을 나타내면서 사람들의 호불호를 줄이지 않았나 싶습니다. 블루 또는 레드를 좋아하는 사람은 많지만 한편으로는 서로 호불호가 갈리기 쉬울만한 색상들입니다. 반면 퍼플은 블루와 레드가 섞였을 때 나타내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사진 출처 : twitter @iJustine

해외 유명 테크리뷰어이자 구독자 702만 명 유튜버 아이저스틴(@iJustine)이 트위터에 공개했던 아이폰14 프로 맥스 딥 퍼플 실물 모습을 보면 제품을 바라보는 각도와 주변 환경에 따라 후면이 서로 다르게 보이는 것으로 나타납니다. 어떨 때는 파랗게 보일 때가 있거나 다시 보라빛을 나타내기도 했습니다. 인터넷 사진과 실물로 볼 때의 차이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사진 출처 : 애플 공식 홈페이지(apple.com)

아이폰14 프로 색상 같은 경우 애플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보라빛을 강조하는 이미지를 내세우는 중입니다. 딥 퍼플 밀어주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다른 3가지 색상인 스페이스 블랙, 골드, 실버는 그동안 프로 라인업에서 흔히 봤습니다.(스페이스 블랙은 전작의 그래파이트보다 진해진 듯한 인상인데 서로 비슷한 블랙 계열) 참고로 아이폰14 프로 가격 최소 155만 원부터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