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언어설정 변경하는 방법 쉬워요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이폰 언어설정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언어설정 변경을 하는일은 거의 없긴 하겠지만 해외에 나가서 사용을 한다던지 아니면 영어권 사람에게 받은 기기를 우리나라 설정에 맞게 바꾸는 경우나 반대의 경우도 간혹 있습니다. 설정 하는방법은 어렵지 않기 때문에 쉽게 따라할 수 있습니다. 먼저 설정 앱으로 들어갑니다.

설정 앱으로 들어가서 스크롤을 살짝 내리면 일반 항목이 보입니다. 이곳으로 들어간 뒤 다음 화면에서 언어 및 지역을 선택해줍니다.

그럼 iPhone 언어 설정이 보이는데 언어 설정 뿐만 아니라 지역 설정, 캘린더 양력과 음력설정 그리고 온도 단위까지 현 상황에 맞게 변경을 할 수 있으니 기억해두시면 한번은 써먹을 날이 오겠죠.

언어설정은 기본적으로 국내 제품이라면 한국어로 되어있습니다. 글로벌 제품은 이곳에 영어로 설정이 되어있으며 경로는 동일하기 때문에 동일한 순서대로 오셔서 설정을 바꾸시면 됩니다. 영어로 바꿔볼거니 영어를 선택해볼까요?

영어로 선택을하고 확인을 누르면 iPhone 언어를 영어(으)로 변경하시겠습니까? 라고 물어보는데 영어(으)로 변경을 누르면 바로 적용이 됩니다. 쉽죠? 지금까지 아이폰 언어설정 변경하기 방법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