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론6 아이폰11 범퍼케이스 추천 쇼핑몰!

기존에 사용하던 폰케이스가 너무 오래되서 케이스를 바꿔봤어요.

시그니처 케이스만 올줄 알았는데 노트북 등에 붙이긴 좋은 스티커도 같이 도착했네요.

고양이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정말 좋아하실 듯한 케이스! 저는 조금 구형이지만 문제가 없어 아이폰11 기종을 이전부터 쭉 사용하고 있답니다.

단종될 정도로 너무 오래된 기종이 아니라면 모든 기종의 케이스는 다 구할 수 있다고 보시면 될꺼 같아요.

안에 필름도 제거 하시고 사용해주세요.

사실 고양이를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요…ㅎㅎ 그래도 요 폰케이스는 튼튼하고 캐릭터도 부담스럽지 않아 귀엽네요. 친환경 잉크를 사용했다고 해요. 그리고 어찌나 튼튼한지...아래 낙하 텍스트 통과를 한 영상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이런 이미지들이 그려져있는 케이스들도 있으니 아래 링크로 접속하셔서 한 번 구경해보세요. 생각보다 컬러도 케이스의 종류도 아주 다양하답니다.

저는 망설임없이 노트북에 스티커를 붙였어요!! 저 스티커 그림이 그려져있는 폰케이스도 있던데 ㅎㅎ넘 귀여울꺼 같아용.

그립감도 그렇고 전반적으로 너무 튼튼해서 올해 내내 망가트리지 않고 잘 사용할꺼 같아요.

가격도 합리적이라 친구 선물을 살때도 종종 찾게될 폰케이스샵 같아요. 그리고 뒷면 pc소재로 디자인 변색도 방지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여름엔 아무래도 이런 투명 케이스에 포인트로 그림을 넣어준 케이스가 시원해 보이잖아요! 뒤에 그립톡을 붙일 수가 없을 정도로 고양이 사진이 넘 귀여웠어요.

케이스가 어찌나 튼튼하던지 케이스를 다 끼우고 바닥에 실수로 한 번 떨어트렸는데 진짜..탕 소리 나고 폰은 너무 멀쩡했음!!

요즘은 말랑말랑하거나 내구성이 받쳐주지 못하는 폰케이스도 자주 보이잖아요, 아래 영상에서 보실 수 있듯이 제가 구매한 이 제품은 정말 튼튼 그 잡채입니다. 그리고 옆라인을 보면 버튼 분리로 설계 되어 있기 때문에 사용하는데도 편리하실 거예요. 게다가 아주 자세히 보면 카메라부분도 보호할 수 있어 카메라 액정이 깨지는 것도 방지할 수 있다는 아주 큰 장점이 있어유!!!

폰케이스

www.sharon6.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