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맥세이프 그립톡 아이폰 악세사리 간편하면서 편리하다
요즘 다이소에서 다양한 맥세이프 악세사리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서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그중에 다이소 맥세이프 그립톡을 한번 사용해 보려고 합니다. 가격은 3000원으로 아주 저렴한데요. 바로 사용한 후기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박스를 바로 언박싱하고 구성품을 확인해 봅니다. 액세서리기 때문에, 구성품은 심플합니다. 다이소 맥세이프 그립톡 본체가 딱 중앙에 들어있습니다.
다이소 맥세이프 그립톡 아이폰 악세사리 디자인은 아주 심플합니다. 실버 컬러가 입혀져있어서, 금속이라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실제로 만져보면 플라스틱 재질입니다. 마감이 나쁘진 않고 심플하고 깔끔한 외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라스틱 재질이기 때문에, 무게가 아주 가벼운 것은 장점입니다.
사용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스마트폰 맥세이프 부분에 부착해 주면 끝! 강력한 네오디뮴 마그넷 자석이 적용되어 있어서, 생각했던 것보다 더 자력이 강력합니다. 평소에는 슬림 하게 사용하다가, 중앙 부분을 늘려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립톡의 경우 아무래도 안전하게 사용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자석이기 때문에 쉽게 떨어지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생각했던 것보다 자력은 더 강합니다. 이렇게 손이 끼웠을 때도 떨어지지 않더라고요. 물론 자력이기 때문에 강하게 흔들거나 강한 힘을 준다면 분리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적당한 선안에서 타협하며 사용해야 하는 부분은 있습니다.
그립톡으로 손 뒤쪽을 끼워서 사용하다 보니, 아무래도 한 손으로 타이핑을 하거나, 상단부분을 누를 때는 훨씬 더 편하더라고요. 기존에 한 손으로 사용하기 불편하셨던 분들은 만족도가 아주 높을듯합니다. 그리고 프로맥스의 경우 아무래도 화면이 더 크기에 한 손으로 사용하기 힘든데, 이런 경우에도 아주 유용해 보이고요.
이렇게 거치대 역할도 하기 때문에, 영상을 볼 때 어디서든 세워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작은 부분이지만 활용도가 상당히 높은 제품인 것 같아요.
오늘 이렇게 다이소 맥세이프 그립톡 사용해 본 후기를 전해드렸습니다. 간단한 액세서리지만, 자력도 좋고, 안정적인 한손 사용감, 거치대까지 다양한 활용도를 선사하는 제품이었습니다. 디자인 자체가 워낙 심플하기 때문에, 스티커로 약간 더 꾸며주면 사용하는데 더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