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5프로 격 256GB, 512GB 성지에서 이중할인 받자!

안녕하세요. 애플 유저분들의 경우 스마트폰 변경시 가장 최근 모델인 아이폰15 시리즈를 알아보실 것 같아요. 그 중에서도 좀 더 좋은 성능과 더욱 뛰어난 카메라 스펙을 원하신다면 아이폰15 프로 구매를 알아보실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이폰15프로 가격을 최대한 할인 받아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을 소개해보려고 해요. 아이폰15프로 성지를 찾아 할인이 적은 애플도 이중할인 받아보실 수 있으니 모르고 지나쳤던 성지보조금까지 받아 이득보고 구매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목차

1. 아이폰15프로 출시 정보

2. 공시지원금, 성지보조금 이중할인

3. 아이폰 성지 찾아 이득보기

1. 아이폰15프로 출시 정보

아이폰15 시리즈는 2023년 9월 공개가 되었으며 한국은 3차 출시국에 속하게 되면서 10월 정식으로 출시가 되었어요. 그래서 현재 사용중이신 분들도 많으시며 지금도 많은 분들이 구매를 원하시고 계십니다.

아이폰15 프로의 변화를 꼽아보자면 측면에 동작버튼이 생긴 점을 첫번째로 꼽아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커스텀이 가능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여준답니다.

그리고 소재의 변경을 이야기 할 수 있는데요. 항공등급의 티타늄을 케이싱 소재로 사용하게 되면서 가벼움과 견고함을 모두 얻은 것이 이번 아이폰15 프로의 특징입니다. 색상도 티타늄을 강조하면서 내추럴 티타늄, 블루 티타늄, 화이트 티타늄, 블랙 티타늄으로 출시 되었어요.

아이폰15프로 가격은 어떨까요? 128기가는 155만원, 아이폰15프로 256 가격은 170만원, 아이폰15프로 512 가격은 200만원, 1TB 모델은 230만원으로 책정되어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기본라인과 차별화를 둔 프로라인인 만큼 높은 가격대로 구성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어요. 그래서 이에 부담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해 아이폰15프로 성지 이중할인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2. 공시지원금, 성지보조금 이중할인

우선 공시지원금부터 설명드릴게요. 공시지원금은 선택약정할인과 함께 이동통신사를 거쳐 스마트폰을 개통할 경우 받을 수 있는 할인 제도입니다. 공시지원금은 기기값 할인이며 선택약정할인은 요금할인이라 볼 수 있어요.

현재 아이폰15프로 가격 할인은 10만원대 요금제를 기준으로 최대 50만원까지 지원이 되고 있어요. 그래서 아이폰15프로 256 가격은 120만원, 아이폰15프로 512 가격은 150만원 가량으로 낮춰지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대리점이나 휴대폰 판매점을 방문했을 때 받을 수 있는 할인은 공시지원금이 마지노선이에요.

그런데 아이폰15프로 성지를 통해 구매하게 된다면 추가로 성지보조금을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성지를 처음 접하신 분들을 위해 성지를 간략히 설명드리자면 비밀리에 운영되며 정보를 모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기기값을 한번 더 할인해주는 휴대폰 판매점에 붙은 별명이라 할 수 있습니다.

성지보조금은 최소 30만원에서 최대 70만원까지 성지에서만 지원이 되는 기기값 할인이에요. 그래서 아이폰 15 프로를 성지에서 구매하게 된다면 70-80만원대부터 이득보고 구매할 수 있는 것이죠.

3. 아이폰 성지 찾아 이득보기

이런 성지를 방문해 아이폰15프로 가격을 두 번 낮추고 싶으신 분들, 성지 정보가 가득모여있는 성지카페 나알지를 확인해보세요. 나알지는 예전에 발품팔아 멀리 나갈 필요없이 온라인으로도 성지 정보를 모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큰 규모의 성지 커뮤니티입니다.

다양한 지역의 성지들이 나알지에 모여있어 집과 가까운 아이폰15프로 성지를 찾아볼 수 있어요. 나알지에 가입하셨다면 성지시세표를 확인해 아이폰15프로 256 가격 등을 쉽게 알아볼 수 있답니다. 스마트폰 모델 / 통신사 / 개통유형 별로 정리되어 있어, 아이폰 15 프로 / SKT / 기기변경 / 80 처럼 내가 원하는 스마트폰의 시세를 쉽게 알아볼 수 있어요.

여러 성지시세표를 둘러보며 아이폰15프로 512 가격이 가장 저렴한 곳을 찾아볼 수 있어요. 마음에 드는 성지를 찾았다면 성지 좌표를 통해 위치를 얻어 쉽게 방문할 수 있으니 이젠 어렵지 않게 스마트폰을 이중할인 받아 개통할 수 있답니다.

오늘부터 나알지를 통해 할인이 적은 아이폰15프로 가격도 저렴하게 할인받아 구매해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PG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