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톡 데이터 무제한 esim 유럽 여행. 터키 경유 추천. 아이폰 이심 구매 사용방법. 로밍 사용 시 전화 문자 무료

안녕하세요.

해외유심 추천 담당자입니다.

며칠 전에, 통신사 로밍보다는 저렴하면서, 한국에서 오는 전화를 받을 수 있는 이심 esim의 장점을 설명드렸어요.

유럽이심esim의 경우는, 통신사 로밍 요금보다도 저렴하고요.

안녕하세요. 해외유심 esim 추천 담당자입니다. 유럽여행을 계획 중이신가요? 한국에서 사용하던, 스마트폰...

blog.korea-iphone.com

그런데, 통신사 로밍 요금하고는 비교가 안되는, 유럽 데이터 무제한 상품이 말톡에서 신상품으로 출시되었어요.

5일 가격 상품이 가장 낮은 요금으로 22,100원으로 유럽에서 데이터 무제한 사용이 가능하고요.

유럽의 대부분의 국가에서 5G 속도로 사용이 가능해요.

최대 속도 200Mbps로 사용되기 때문에, 유럽에서 빠른 인터넷 연결을 할 수가 있어요.

유럽에서 데이터 속도가 느린 유심이나 이심을 사용하게 되면, 카톡으로 사진 전송도 잘 안되고, 구글맵 사용도 버벅거릴 수 있는데요.

지금 소개 추천드리는 상품은 5G 속도로 사용되는 상품이기 때문에, 유럽에서도 빠른 속도로 인터넷 사용이 가능합니다.

더구나, 유럽여행 장기 기간으로 15일, 20일, 30일 상품도 구매가 되고 있어요.

15일, 20일, 30일 또한 데이터가 무제한으로 계속 사용됩니다.

간혹, 다른 esim 상품의 경우는 하루 데이터 제한이 있어서, 매일 1GB 사용 후에는 저속 무제한으로 소개되는 상품도 있고, 유럽 유심칩의 경우는 보통 데이지 제한 있어요.

그런데, 지금 소개 드리는 유럽 36개국 말톡 무제한 상품은 여행 기간에, 날짜를 사용하는 동안, 속도 제한 없이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에요.

속도 제한이 없는 상품입니다.

그리고, 이 상품의 가장 큰 장점은 스페인,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는 물론이고요. 터키에서도 데이터가 무제한으로 사용됩니다.

유럽여행을 위해서, 터키를 경유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터키에서도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이 가능해요.

터키 이심 esim이나 터키 전용 유심을 별도로, 경유지에서 사용하기 위하여,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럼, 유럽 데이터 무제한 이심 esim 을 구매하고 사용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잠시 후에, 제가 를 소개드릴 예정이고요.

구매는 말톡의 온라인 사이트에서 구매를 하시면, 알림톡으로 큐알코드가 전송이 돼요.

큐알코드를 받게 되면, 유럽여행 출발 전, 또는 인천공항에서 알림톡의 URL을 클릭하여, 큐알코드가 보이게 하시고, 아이폰의 카메라를 이용하여, 큐알코드를 스캔해 보세요.

미리 큐알코드를 종이에 인쇄해서, 여행 출발하는 날 스캔해도 됩니다.

큐알코드가 스마트폰에 있어서, 스캔할 수가 없다면, LPA라는 수동 입력값이 있어요. LPA 값을 복사하고 붙여넣기 해서, 등록할 수도 있고요.

LPA 값으로 등록하는 방법은,

아이폰 설정을 클릭하면, 셀룰러가 있고, 셀룰러를 클릭하면, 변경된 화면에서 esim을 추가합니다.

그리고, esim 추가 화면에, LPA라는 수동입력값을(알림톡으로 온 내용에 있음), 복사해서 붙여넣기 하면,

아래처럼, esim 활성화가 큐알코드 스캔 한 것처럼, 동일하게 순서대로 작동합니다.

큐알코드 스캔 또는 LPA 값을 복사해서 수동으로 입력을 완료해서, 유럽 esim 설정이 완료되면, 아래의 순서대로 아이폰에서 진행이 됩니다.

새로 설치한 유럽 이심 esim은 여행용으로 계속 체크해 주시면 됩니다.

여행용으로 계속 체크해서 화면이 넘어가다 보면, 스마트폰 처음 화면이 나오게 되고요.

자. 이제 이렇게 해서, 유럽 데이터 무제한 esim 이심은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유럽에서 사용하면 됩니다.

유럽에 도착할 때쯤, 비행기 모드를 on/off 하게 되는데요.

아래의 아이폰은 현재, 한국에서 LG유플러스 통신사를 사용 중인 핸드폰입니다.

데이터로밍을 off 합니다. 이제 LG유플러스에서 로밍 요금은 나오지 않습니다.

LG유플러스의 데이터를 유럽에서 사용 안 하겠다고 설정하는 것입니다.

전화 와 문자는 그대로 수신돼서 들어옵니다.

문자수신은 무료이고요. 전화는 수신 받게 되면, 로밍 요금이 발생합니다.

저장된 번호로 유럽여행 중에, 전화가 온다면, 전화를 받지 말고, 카톡으로 다시 연락하면, 무료로 연락할 수 있습니다.

이제 유럽에 도착했다고 가정을 하겠습니다.

아이폰 화면에서 설정을 클릭하고, 셀룰러를 클릭하면, 원래 사용하던 한국 전화번호 심과 이번에 새로 설치한 유럽이심esim이 있을 것입니다.

셀룰러를 클릭하고 변경된 화면에서, 유럽 데이터 무제한 이심 esim을 클릭합니다.

처음에 여행용으로 세팅했던, 유럽 esim이심 이 보입니다.

데이터로밍을 활성화해주세요.

이제 아이폰에서 데이터는 유럽 데이터 무제한 이심 esim을 사용하게 됩니다.

그래서, 유럽에 도착했다면, 결국에는 설정에서 셀룰러를 클릭한 화면은 아래처럼 됩니다.

전화 와 문자는 기존 한국에서 사용하던 번호로 받기 때문에, 켜져 있어야 되고,

데이터는 여행용으로 세팅한, 유럽 데이터 무제한 esim 이심으로 사용될 것입니다.

그래서, 마찬가지로 아래 화면처럼 켜져 있어야 됩니다.

그런데, 유럽 여행 중에, 한국에서 오는 전화 와 문자도 받기 싫으면, 아래처럼, 한국에서 사용하던 심은 off 꺼도 됩니다.

데이터는 유럽무제한이심esim으로 사용되니까요.

그럼, 유럽에서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유럽 데이터 무제한 esim으로 구글맵, 카톡, 유튜브, 검색으로 유럽에서 즐거운 여행 되시고요.

유럽에서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말톡esim 이심 할인 구매 사이트 추천 들리게요.

아래의 사이트에서 구매하시면, 10%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할인 구매 가능하세요. ^^ ▼▼▼

말톡앱, 유심(esim)으로 데이터와 해외무료통화, 인천공항수령까지

store.maaltal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