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락 글로우팟2 블루투스이어폰 아이폰 갤럭시 호환가능 이어폰 추천

가볍고 휴대하기 좋은

모락 글로우팟2 블루투스 이어폰

ⓒ 러브지수

안녕하세요 러브지수에요. 저는 평소에 육퇴 후 음악을 듣거나 영상을 보며 시간을 보내는데요. 그래서 사용하기 편하고 가성비 좋은 모락 글로우팟2 블루투스 이어폰을 소개해드려 볼께요.

모락 글로우팟2는 기존 글로우팟보다 음질도 더 좋아지고 디자인도 더 깔끔하게 바뀌었는데요.

성능도 좋아서 가성비가 정말 좋더라고요.

색상은 화이트, 핑크, 블루, 퍼플 4가지로 저는 핑크색상을 좋아해서 선택했는데 완전 핑크보다는 코랄느낌에 조금 더 가까웠어요.

구성은 이어폰, 실리콘케이스, 스트랩줄, 충전케이블, 이어팁으로 되어있으며, S/M/L 사이즈가 다른 이어팁이 들어있어서 내 귀에 맞는 이어팁 사이즈를 골라서 사용하시면 되요

또한 먼지끼임이나 스크래치에 보호할 수 있는 실리콘 케이스로 되어 있어서 외부 충격에도 보호할 수 있답니다.

스트랩도 함께 포함되어 있어서 운동을 할 때나 산책을 할 때 목에 걸고 간편하게 사용을 할 수 있으며 잃어버릴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강력한 마그네틱이 장착되어 있어서 살짝 갖다만 대어도 쉽게 착! 하고 이어폰이 수납되고 강한 움직임이 있어도 떨어지지 않아 좋은 모락 블루투스 이어폰인데요.

모락 글로우팟2 이어폰 케이스 전면에는 LED 디스플레이로 되어있어 이어폰의 충전상태와 배터리 잔량을 바로 확인을 할 수 있고, 터치만으로도 스마트하게 컨트롤을 할 수 있어 빠른 제어가 가능해서 편리하답니다.

터치로 컨트롤 하는 방법

-음악 재생/정지 : L 또는 R 터치 부위를 2회 짧게

-트랙이동 : 다음곡 R 터치부위를 1.5초 길게

이번곡 L 터치부위를 1.5초 길게

-전화받기/끊기 : L 또는 R 터치부위를 2회 짧게

-전화수신 거절(수신중) : L 또는 R 터치부위를 1.5초 길게

볼륨 조절 기능은 없지만 보통 휴대폰으로 조절을 하면 되는거니까 거슬리지는 않았어요.

충전 방식도 C타입이라서 호환성이 좋고 한번 충전을 하면 8시간 사용이 가능해요.

충전이 완료되었을 때는 디스플레이에 OK 라고 표시가 되어 편해요.

모락 글로우팟2 블루투스 이어폰은 다른 이어폰과 다르게 가볍고 착용감도 좋아서 귀에 끼웠을 때 쉽게 빠지거나 하지 않고, 운동을 할 때도 흔들림없이 음질 좋은 사운드로 음악을 들을 수 있어 귀 피로감도 적었답니다.

손 안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로 가볍고 휴대하기까지 좋은 모락 글로우팟2 블루투스 이어폰 가성비도 좋은데 아이폰, 갤럭시 호환 이어폰으로 추천드려요.

[morac] 스마트한 모바일 라이프 모락 (morac) 과 함께!

smartstore.korea-iphone.com

#무선이어폰 #블루투스이어폰 #갤럭시무선이어폰

#아이폰무선이어폰 #모락글로우팟 #모락이어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