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벨소리 진동 동시에 울리게 설정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폰 벨소리 진동 동시에 울리게 설정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 드릴께요! iPhone 벨소리가 작아서 전화가 온걸 알지 못했던 경험이 한번쯤은 있었을거예요. 사람이 많은 야외 공간에 있을 때에는 특히 벨소리 알림을 인지하기가 쉽지 않아요.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아이폰 벨소리 진동 동시에 울리게 설정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 드릴께요! 설정 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으니 모두 잘 따라와 주세요!

아이폰 홈 화면에서 기본 앱인 설정 앱을 실행해 주세요!

아이폰 홈 화면에서 기본 앱인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앱을 실행 했다면 알림과 집중모드 사이에 있는 사운드 및 햅틱 을 선택해 주세요!

사운드 및 햅틱에서 벨소리 및 알림 항목 중 세 번째 순서에 있는 햅틱 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햅틱에서 벨소리 및 알림 햅틱 항목에 항상 재생 무음 모드 시 재생 무음모드에서 재생 하지 않기 재생 하지 않기 중 한가지 메뉴를 선택할 수가 있어요!

햅틱에서 벨소리 및 알림 햅틱 항목중 첫 번째 순서에 있는 항상 재생 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그럼 이제 iPhone이 벨소리 모드에서도 전화가 오거나 알림을 받으면 벨소리와 동시에 햅틱 재생을 하게 되요! 참고로 햅틱 진동 설정도 사용자가 따로 변경 할 수 있으니 이점만 참고 하세요! 이상으로 지금까지 아이폰 벨소리 진동 동시에 울리게 설정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