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MX플레이어 멈춤 문제 해결하는 방법

MX플레이어는 모바일 전용의 미디어 플레이어입니다. 최대 4K까지 동영상 재생이 가능한 플레이어인데요. 돌비 서라운드 사운드가 지원되며 이외에도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어 이미 이용자 수가 10억 명을 돌파한 플레이어 중 하나입니다. 오늘은 아이폰 MX플레이어 멈춤 문제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문의주셨던 분들을 위해 자세히 솔루션을 다뤄보고자 합니다. 차근차근 친절하게 설명해드릴테니 끝까지 읽어주세요.

1. MX플레이어 멈춤

MX플레이어 사용 중에 멈춤 현상이 나타난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아이폰 MX플레이어 멈춤 문제 해결하는 방법 본격적으로 시작해보겠습니다. MX플레이어 앱을 실행한 후 '전체 메뉴'에 들어가서 '플레이어' 와 '단독 재생'을 체크 해제해 주시면 되는데요. 이렇게 따라해 보시면 간단하게 MX플레이어 멈춤 현상을 해결해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 :

2. MX플레이어 소리

MX플레이어를 사용하던 중 소리가 잘 들리지 않는다면 코덱 설치를 해주실 수 있는데요. 'mx_neon.zip'을 클릭하여 다운로드해주신 뒤 위 방법과 같이 설정해 주시면 해결할 수 있습니다.

3. MX플레이어 외부 코덱 설치하는 방법

MX플레이어 외부 코덱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방법은 어떻게 될까요? 아이폰 mx플레이어 멈춤 문제와 더불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사용 중인 MX플레이어의 버전이 무엇인지 먼저 확인해주셔야 하는데요. 해당 링크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버전에 맞는 코덱 파일을 다운로드하면 압축을 풀 필요가 없기에 따로 파일 앱에서 압축 해제를 하지 않고 다시 MX플레이어 실행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전체 메뉴에서 디코더에 들어가 '외부 코덱'에서 다운로드받은 코덱 파일을 클릭해주실 수 있습니다. 재시작 안내와 함께 확인을 눌러주시면 외부 코덱 설치 및 적용이 완료됩니다.

4. MX플레이어 TV 크롬 캐스트

MX플레이어는 크롬캐스트 및 스마트TV, 셋톱박스 등을 활용하여 TV 이용도 가능한데요. 리모콘을 이용해 홈 화면에 접속해주시면 스토어에 'MX플레이어'를 검색해보실 수 있습니다. 접속이 되지 않으면 스토어에 다시 들어가 업데이트를 진행해보실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가 뜨지 않으면 5~10분 뒤에 재접속도 가능합니다.

5. MX플레이어 알림

아이폰 MX플레이어 멈춤 문제 해결하는 방법과 더불어 이상한 알림이 뜰 때의 대처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MX플레이어를 사용하다 보면 이상한 알림이 알 수 없는 모르는 언어와 함께 뜨는 케이스가 있습니다. 이는 무료 버전인 경우에 나타날 수 있는 현상입니다. 유료 버전을 이용할 경우 광고 없이 이용할 수 있는데, 기능 면에서는 차이가 없다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6. 무료 이용 가능한 MX플레이어

MX플레이어는 무료 이용이 가능한 미디어 플레이어로 편리한 기능이 많은 프로그램입니다. TV 이용도 가능하니 무료 버전으로 다양하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아이폰 MX플레이어 멈춤 문제 해결하는 방법과 더불어 여러가지를 알려드렸습니다. 문의 사항 있으시다면 추가로 질문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