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4 일반모델' 스펙·가격 요약정리

안녕하세요!

우송대, 대전대 인근의

대동 휴대폰 매장

초코모바일입니다 :D

이번에 '아이폰14 프로'와 함께 출시되는 '아이폰14 기본모델'을 소개하려합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아이폰14 부터는 iOS 16이 적용되어 출시된다고하니 이전 버전에 비하여 더욱 다양하고 개성있는 폰 꾸미기가 가능하겠네요~^^

그리고 기대해볼만한 기능 중 하나인, '충돌감지기능'으로 갑작스런 사고에 아이폰이 자동으로 119에 신고해준다고 합니다.

수백만번 이상의 충돌 테스트를 통해 해당 기능이 출시된 만큼이나 정확한 감지기능을 자신한다고 하네요.

하지만,

아직 정확한 출시일은 정해지지 않았다는 점에서 1차 출시국에서 제외된것을 알 수 있습니다,,ㅠ

많이 아쉽습니다,,

아이폰14, '디자인'

이번에 출시되는 아이폰14는, 전작과 동일한 항공우주 등급의 알루미늄 소재로 마감하였고, 디스플레이 액정은 세라믹 실드로 처리되었습니다.

견고하게 마감처리를 한 만큼, IP68 등급의 생활방수방진도 가능합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아이폰14의 색상 라인업은 왼쪽부터

<미드나이트, 블루, 스타라이트, 퍼플, 레드>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됩니다.

'블루'와 '퍼플' 색상의 경우 기존의 진한 색상을 부드럽게 녹인 느낌을 많이 받는 것 같아 마음에 드네요,,^^

아이폰14, '디스플레이'

이번에 출시되는 아이폰14, Super Retina XDR의 OLED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었습니다.

아이폰14, '카메라'

이번에 출시되는 아이폰14, 새로운 메인카메라를 탑재하였습니다.

이 카메라는 전작보다 더욱 커진 센서와 조리개를 탑재하여 49%나 더 많은 빛을 모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 Photonic Engine 기능으로 촬영시 최적의 노출값을 가진 픽셀을 자동으로 선택해 병합하는 기술인데요,

이는 더 많은 이미지 데이터를 취합하여, 극한의 저조도 환경에서도 더 밝고 선명한 화질과 사실적인 색감의 표현이 가능하게끔 해줍니다.

또한, 새로운 메인카메라는 최대 2배 더 빠른 '야간 모드 노출 기능'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것은 향상된 이미지 처리 성능이 최대 2.5배 향상된 저조도 환경에서도 선명한 사진촬영을 도와주기 때문이 아닐까 하고 생각해봅니다.

전면의 TrueDepth 카메라의 경우에도 더욱 커진 카메라로 보다 또렷하고 생동감있는, 저조도 환경에서도 최대 2배나 향상된 촬영이 가능하답니다.

아이폰14, 'AP'

이번에 출시하는 아이폰14, 전작인 아이폰13 프로모델에 탑재된 것과 동일한 'A15 바이오닉' 칩이 탑재되었습니다.

솔직하게 아이폰13프로 모델의 경우 아직까지도 현역이라는 말도 과할정도로 신품입니다.

그와 동일한 프리미엄 A15 바이오닉 칩을 탑재하고, 새롭게 리뉴얼한 내부 디자인으로 열 효율성을 높혔다고하니, 발열에 대한 문제는 기대를 해볼만 하겠네요.

아이폰14의 경우 최대 20시간, 아이폰14 플러스의 경우 최대 26시간 동안 동영상 시청이 가능하다고 할 정도이니, 배터리 에너지 효율이 매우 뛰어나다는 것.

25W 고속충전은 물론, 당연히 맥세이프를 이용한 무선충전도 가능합니다~!!

아이폰14, '출시가격'

현재 한국 애플 공홈이 리뉴얼 중이므로 올라오는데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가격면에서 많이 부담스러운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그만큼 알짜배기 기능과 놀라운 성능으로 돌아온 '아이폰14 프로' 저희 초코모바일과 함께 해주신다면 건강하고 바른 통신요금 잡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희 '초코모바일'은

SKTelecom에서 10여년 근무하신 대표님께서

하나부터 열까지 꼼꼼하고 세심하게

상담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믿고방문해주시는 만큼

신뢰가는 정확하고 정직한 서비스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대전광역시 동구 동대전로 93

■ 매장주소: 대전광역시 동구 대동 192-1 (1층, 초코모바일)

■ 매장전화: 010-5568-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