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3 promax 크기 굿 아이폰13 프로맥스 오때어때

안녕하세요 왕별입니다. 오늘은 아이폰13 promax에 관련해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현재 15 시리즈까지 나왔기때문에 꽤 나온지는 오래된 시점인데도 불구하고 현재 아이폰13프로맥스는 사용하기 괜찮다는 개인적인 의견을 덧붙여보며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참고사항

현재 13맥스 같은 경우에는 새제품으로도 구매를 하실 수 있으시지만 딱히 새제품으로 선택하시기에는 포지션이 애매함이 있기때문에 상태가 좋은중고를 선택하시는 것이 괜찮을 것 같으시며, 참고로 단기로 필요하신 분들께서는 단기로 대여를 하실 수 있기때문에 이 부분도 고민하셔도 되실 것같다는 의견을 덧붙여봅니다.

물론 새제품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는 출시한지 조금 된 버전이라고 생각이 드실 수도 있으시겠지만 큰 화면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직까지도괜찮습니다. 다만, 무게 부분에서는여전히 호불호가 있으실 수 있습니다. 현시점에서도 부드럽게 화면을 사용하는데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화면 자체가 괜찮게 되어있기때문에 디스플레이에 따로 액정을 붙여도 나쁘지않는 편에 속하며 맥스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화면의 배터리를 중시하시는 분들이 많으시기때문에 딱히 들고다니는 것보다는 집에서 자주 있으신 분들에게는 화면으로 영상을 자주보시는 분들에게는 꽤 사용하기 괜찮은 포지션인 것 같습니다.

아이폰 유저는 UI는 역시 편리하다고 생각을 하실 것 같으시며, 선택하시는 경우 넉넉한 용량을 고르시는 것이 적당함이 있으며 혹시라도 용량이 부족하시다면 추가적으로 클라우드를 사용하셔도 되십니다. 실사용시간도 현재 새제품에 비해서 재생시간은 넉넉한편에 속하며 충전하는 단자 같은경우 USB-C로 되어있지않는 점은 조금 아쉬움이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전 모델을 사용하셨던 분들에게는 괜찮아보여집니다.

카메라 성능은 따로 말씀을 드리지않아도 될 정도로 현시점에서 활용하시기에 적절한편에 속합니다. (다만, 15맥스에 비해서 광학 줌 옵션은 아쉬울 수 있습니다.)

컬러는 시에라블루가 가장 아름답다고 말씀드릴 수 있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무난하게 사용하시기에 그레파이드도 괜찮다는 생각을 덧붙여봅니다. (다만, 색감 같은 경우 자신이 원하시는 모델로 고르시는 것이 가장 만족도가 높기때문에 신중하게 생각하시고 고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총정리를 하자면 현 시점에서 아이폰13 promax는 큰 화면에 넉넉함이 있는 배터리를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여전히 괜찮은 포지션이라고 말씀을 드릴 수 있으며, 물론 카메라의 광학 줌 옵션은 최근 모델에 비해서 아쉬움이 있긴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실사용에서는 아직까지 현역이라고 말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끝맺음

오늘은 아이폰13 프로맥스에 관련한 내용을 준비하였습니다. 최근 모델에 비해서 가격대는 나름 괜찮은 편에 속하기때문에 이 부분은 장점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실 것 같으시며 글은 참고용으로만 읽어주시길 바라시며,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