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LA여행 5탄(산타모니카비치, 만리부비치, 아이폰14구입)
LA에서 대중교통으로도 갈 수 있다는 산타모니카 비치에 가 보게 됐어요.
맑은 날씨였으면 좋았겠지만 도착하고 2주가 지나도록 맑은 날보다는 흐린 날이 더 많네요. 도시에는 비가 오는 정도였지만 LA 북부에는 SNOW STORM(눈 폭풍)이 오는 이상 기후였어요.
이 사실은 우리가 BIG BEAR로의 여행을 준비하면서 알게 되었어요. 숙소까지 예약했는데, 동생 친구들이 눈폭풍 얘기를 해주며 길이랑 그 지역 모두 위험하다고 해서 계획을 취소했어요.
그렇지만 우린 다른 계획을 세웠지요. ㅎㅎ
이 지역의 바다를 보러 가고 싶었어요.
토요일은 산타모니카 비치, 일요일은 건이와 동생이 예전Rock Climbing을 했다는 만리부의 Point Dune beach로 갔지요.
예전 오락실 느낌 ㅎㅎ
산타모니카 해변은 오락실과 대관람차, 식당, 카페 등이 줄줄이 모여있는 곳이었어요. 그래서인지 많은 사람으로 항상 북적인다고 하더라구요. 오랜만에 만난 오락실이 신기하여 카드를 구입해서 돈을 충전하고 살짝 놀아봅니다.
LA 두더지 ㅎㅎ
만리부비치의 대관람차 배경
낚시하는 사람도 많은 곳
다리위 캐릭터 옷입은 사람(사진찍으면 팁 받음)
산타모니카 놀아기구
오래 매달리기해서 인형 따기
사람들이 모여있는 곳을 보니 오래 매달리기하는 곳이네요. 여자친구 주려고 매달리고 있나요?
사람이 많아 좀 쑥스러울 듯~~
안개가 가득한 해변길 ㅎ
오후가 되어 가며 바다 전체에 안개가 껴서 모래사장도 바다도 안 보이는 상황까지 됐어요. 안개 낀 모래사장을 걸어봅니다. 정말 아무것도 안보여요. ㅋㅋㅋㅋ
숙소로 가는 길.. 이 지역을 벗어나니 안개에서 벗어나게 되네요.
다음날 우리는 만리부해변을 향합니다. 특히 이 곳은 Point Dume이라는 곳입니다. 넓은 해변과 절벽이 아름다운 곳인데요.
이 절벽에서 Rock Climing을 하고 있어요. 제가 볼 땐 거의 90도인데 대단합니다.
생각지도 못한 꽃들이 절벽에 가득 피어 있어요. 우리를 위한 환영의 꽃들인가 봐요. ㅎㅎ
우리가 간 때는 2023년 3월 13일이랍니다. 이번에 비가 많이 와서 꽃 개화시기가 조금씩 앞당겨진 거를 감안하고 내년에 오실 분들 참고하세요^^
절벽을 올라가는 길을 걸어가 봅니다.
점점 맑아지는 하늘과 그에 따라 더 푸른 바다, 노란 꽃들 완벽한 배경입니다. 남편과 나랑 동생이랑 천천히 걸으며 사진에 담아봅니다.
이 꽃이름 아시는 분 있을까요? 흐드러지게 핀 꽃 너무 이뻐요!!
평일에 건이와 함께 The Grove로 갑니다. 애플매장이 이렇게 천장이 거울로 되어 있어, 엄청난 개방감이 있어요.
우린 전 날 구매한 아이폰14를 사러 왔어요.
여행 내내 낡은 아이폰7으로 다니는 모습을 본 남편이 "하나 사!!" 하며 카드를 줬어요. 물론 환율로 한국에서 사는 것보다 20만원 정도 이익이라는 것을 미리 조사했지요. ㅎㅎ
아들은 14시리즈의 노란색 폰을 사라고 했는데.. 튀는게 부담스러운 저는 흰색을 골랐답니다. (나중에 노란색으로 할 껄 그랬나? 후회는 했지만요. ㅎㅎ)
매 번 중고로 사서 이런 픽업은 처음입니다.
넘 행복해요.. 땡큐 여보^^
진실의 미소 짓는 중 ㅋㅋㅋ
미국 여행 사진 수준이 살짝 높아지겠죠?
여행 전에 핸드폰을 산다 vs 낡은 폰을 갖고 여행간다
저는 무조건 전자를 추천합니다. 남는 것은 사진인데 도난, 파손 조심을 하며 새 폰을 들고 여행가는 게 최고죠!!
미국에서 구입한 아이폰14는 e유심 전용입니다.
한국에 갈 때까지 유심이 없는 관계로 그저 사진기 용도로만 사용 가능한 거요.
본의아니게 핸드폰 2개 들고 다니는 녀자가 되었네요. ㅎㅎ
다음 여행도 기대해 주세요.
#산타모니카비치 #만리부비치 #PointDume #TheGrove #아이폰14 #때팔가족 #세계여행
미국 90401 캘리포니아 샌타모니카 샌타모니카 비치
미국 90265 캘리포니아 말리부 말리부 비치
Cliffside Dr &, Birdview Ave, Malibu, CA 90265 미국
189 The Grove Dr, Los Angeles, CA 90036 미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