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애플워치 찾기 간편하게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폰 애플워치 찾기 간편하게 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 해드릴께요! Apple Watch를 사용하다 보면 가끔 내가 어디에 두었는지 기억이 나지 않을 때가 있어요.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아이폰 애플워치 찾기 간편하게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께요! 찾는 방법은 어렵지 않으니 모두 집중해 주세요!

아이폰 메인 기본 앱인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앱을 찾아서 실행해 주세요

아이폰 메인 화면에서 기본 앱인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앱을 실행 했다면 일반과 동작 버튼 사이에 있는 제어 센터를 선택해 주세요!

제어 센터 에서 제어 센터에 포함된 항목 중 추가 둰 앱목록이 나왔있어요! 화면 스크롤을 내려 제어 항목 추가 항목중 첫 번째 순서에 있는 나의 Watch 핑하기 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나의 watch 핑 하기를 제어 센터에 포함된 항목에 추가를 했다면 목록에서 확인을 할 수 있고 드래그하여 순서를 편집 할 수도 있어요. 그런다음 iPhone 화면 상단 우측을 쓸어내리기 하여 제어센터를 실행한 다음 나의 watch 핑 하기 아이콘을 탭하여 주세요. 그럼 이제 사용자의 iPhone과 페어링 된 Apple Watch 에서 사운드가 들려 위치를 확인할 수 있어요. 참고로 아이폰에서 Apple Watch 찾기를 하기 위해서는 페어링 되어 있는 상태에서 전원이 켜져 있어야 가능 해요. 이상으로 지금까지 아이폰 애플워치 찾기 간편하게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