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케이스 위시리스트 모음 | 에폭시 케이스 | 브랜드 추천 | 아이폰 14프로 골드

나에게 주기적으로 찾아오는 케이스 교체시기를 맞이하여...

오늘은 요즘 유행(?)하고있는 범퍼스타일의 에폭시 케이스 위시리스트와 케이스 브랜드를 몇개를 소개해보고자 한다.

나는 아이폰 14프로 골드를 사용하고 있어서, 골드 컬러와도 잘 어울릴 것 같은 케이스 위주로 찾아보았기에 나와 같은 기종을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도 도움이 되기를!

1. 브라운드

Floral Epoxy Case (sky/green) | 22,000원

브라운드는 체커보드 패턴의 하드케이스를 구매하여 한동안 아주 잘 사용했던 바가 있다.

혹시 이 브랜드에도 이런 에폭시 범퍼 케이스가 출시되었을까 싶어 찾아보았더니 아주 다양한 디자인이 있더라구옹

그 중에서도 내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건 바로 이 Floral Epoxy Case 제품.

앞서 말했듯 나는 아이폰 골드 컬러를 사용하고 있어 베이지색 카메라섬과 잘 어울릴 컬러감의 케이스를 찾게 되는데

이 제품은 바탕색이 딱 14프로 골드와 유사한 아이보리빛이라 잘 어울릴 것 같았다.

그린색까지 총 2가지 컬러로 판매 중인데 이 컬러와도 잘 어울릴 듯 하다.

PHONE CASE

m.browned.co.kr

2. 뮤즈무드

angel baby (epoxy) | 20,000원

뮤즈무드는 평소 잠옷 브랜드로만 알고 있었는데 알고보니 너무나 귀여운 케이스가 한가득. 🐰

그 중에서도 나의 원픽이었던 angel baby 케이스

(이 제품은 29cm에서만 단독으로 판매되고 있다)

사실은 뮤즈무드 제품들의 전체적인 분위기나 패턴이 내 취향은 아닌데, 이 제품은 순전히 저 색감에 꽂혀버렸다.

약간 저 채도 빠진 듯한 흐리멍텅...(?)한 하늘색이 너무 예뻐보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이렇게 베이지빛과 아이보리빛이 감도는 색감이 섞여있어기 때문에, 이건 무조건 골드 아이폰과도 실패가 없는 컬러

정가 2만원의 가격이지만 현재 29cm에서 쿠폰을 사용하면 18000~19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어서 가격면에서도 괜찮은 듯 하다.

뮤즈무드는 쭉 보다 보니 모델을 정말 잘 활용하는 브랜드인 것 같다는 생각이...

사실 케이스 살때 사진 찍는 거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거울셀카를 찍었을 때도 만족스러울만한 디자인인가, 그런게 꽤나 중요하잖아요...? (나만 그런거 아니라고 해줘요제발)

그럴 때 어떤 느낌일지 바로 보인다고 해야하나

빈티지하면서도 아기자기 소녀스러운 디자인들을 잘 만들어내는 것 같아서 취향에 맞으시는 분들은 아주 좋아하실 듯

개인의 취향, 뮤즈무드

musemood.co.kr

3. 소유마실

Blissful soyoumasil yellow | 21,000원

소유마실도 예전부터 자주 구경했었던 곳. 여기도 컬러를 잘 쓴 제품들이 많아서 보는 재미가 있다.

나의 소유마실 원픽 제품은 바로 이 Blissful soyoumasil yellow 컬러. 색감도 아이폰 골드와 찰떡 !

동일 디자인의 다른 컬러들도 많이 있었는데, 나는 옐로우 컬러가 가장 예뻐보였다.

개인적으로 소유마실에서는 이 단색 케이스 시리즈와

흔하지 않은 컬러감의 이 스트라이프 패턴 케이스들도 예뻐보였다. 유니크한 느낌

Phone case

m.soyoumasil.com

4. 소우에이 (souA)

star cup case | 22,000원

확실히 이런 케이스가 요즘 좀 수요가 많긴 한가보다!

소우에이도 원래 이런 디자인은 없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오랜만에 구경해보니 에폭시 케이스 몇 종류가 추가되어 있었다.

가장 귀여워 보였던 star cup case

봄여름에 사용하기 딱일 것 같은 통통 튀는 컬러감.

사실 이건 바탕색이 화이트라 내 아이폰과 엄청 잘 어울릴 것 같진 않았는데 아이폰 실버 컬러 쓰시는 분들이 사용하면 찰떡같을 듯!

소우에이는 위 사진에서 보이는 것 처럼 케이스랑 세트처럼 매치할 수 있는 스트랩도 판매하는데, 확실히 함께 사용하니 더 예쁜 것 같다.

우리는 새로운 시각으로 귀여움을 그려냅니다.

www.soua.co.kr

5. 피으 (fille)

SPH 에폭시 범퍼케이스 | 31,000원

피으도 예전부터 자주 구경했던 곳인데 케이스 치고 가격대가 좀 높게 형성된 편이라 아직 내돈내산으로 구매한 적은 없다. (친구에게 선물한 경험은 있음)

여기서도 범퍼 케이스가 출시되었더라

피으는 저 하트 안에 글자가 쏙 들어간 브랜드 로고가 그 자체로 디자인이 되고 포인트가 되는 것 같다. 저 로고를 진짜 요리조리 잘 활용하는 느낌

내 아이폰과는 옐로우 그린 색감의 이 케이스가 아주 잘 어울릴 것 같았는데 여태 소개한 제품들 중 가장 비싼 가격을 자랑한다. (무려 3만원이 넘는.......)

개인적으로 케이스에 3만원 이상의 돈을 쓰기엔 너무 아까워서 그냥 위시리스트에 추가만 해 두었다 ㅎㅎ

지금 보니 왼쪽 블루 컬러가 더 예뻐보이는 매직...

레오파드패턴 같기도, 플라워패턴같기도 한 이 플라워 케이스도 흔하지 않아 예쁘다.

fille 공식 온라인몰 | Phone Case & Fashion Accessory

filleforever.com

6. 필위드러브

범퍼 케이스 - Cloudy Heart | 21,000원

29cm에서 케이스를 서치하다 처음 알게된 필위드러브.

여기도 폰 케이스부터 시작해서 에어팟 케이스, 스마트톡, 맥세이프 지갑 등등 웬만한 스마트폰 악세사리는 다 있는 곳

필위드러브에서는 이 하트 패턴 케이스가 가장 먼저 눈에 들어왔다. 약간 요즘의 y2k감성도 느껴지면서 키치해보이기도 하고...? 솜사탕같은 색감이 예뻐서 원래 구매 1순위였던 제품이었다.

여러 색감이 섞여있어 그런지 이 제품은 유색 아이폰 쓰시는 분들이 구매하시기에도 좋을 것 같다. 어떤 컬러와도 무난하게 잘 어울릴 것 같은 느낌! (시에라 블루, 쌈무그린, 아이폰15시리즈 등등..)

필위드러브 제품들은 29cm에서 18,000원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서 (여기서 쿠폰을 사용하면 더 저렴해짐) 가격 메리트가 괜찮은 것 같다.

We make valuable products in our daily life!

fillwithlove.co.kr

이렇게 저의 위시리스트를 공유해보았답니다

어떤 케이스를 살 지 너무 고민돼서 주변 친구들에게도 투표를 받았으나 뮤즈무드 케이스가 1위를 한 관계로...

해당 제품을 구매한 상태^.^ (나는야 팔랑귀...)

배송이 온다면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