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애플 아이폰 모두 한 번에 올인원 본마렌 6in1 올라운도 충전케이블

본말렌 온라운도C 6in1 충전 케이블

https://in.korea-iphone.com/haebong

요즘 다양한 전자기기들을 사용하다 보니 충전케이블도 종류별로 챙겨 다니곤 합니다. 최근에 많은 제품들이 USB C 타입 포트로 변경되고 있기는 하지만 아직 A 타입이거나 라이트닝 단자로 되어 있는 제품들도 많다 보니 어쩔 수 없더군요. 그래서 저도 최소한 2, 3종의 충전을 위한 케이블을 가지고 다니곤 하는데 무려 6in1으로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 있더라고요. 보통 라이트닝 단자로 되어 있는 애플 제품들의 경우 단독 케이블을 사용하지 않으면 충전이 안 되곤 하는데 삼성이나 애플 모두 충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바로 본말렌 올라운도C 6in1 충전 케이블이라는 제품이 말이죠.

본말렌 올라운도C 6in1 충전 케이블은 투명하고 깔끔한 케이스에 케이블과 어댑터가 들어 있어 휴대가 간편한 제품입니다. 블랙과 화이트, 레드, 마린 컬러로 되어 있어 사용자가 원하는 색상을 선택할 수도 있는데요. 68g의 가벼운 무게와 70x70x19mm의 크기로 집에서는 물론, 여행을 갈 때 가지고 다니기 좋습니다.

간편하게 챙겨 다니기 좋은 크기와 가벼운 무게, 그리고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의 케이스 덕분에 주렁주렁 노끈처럼 가방에 넣어 다니지 않아도 되는데요. 케이스 내부에 어댑터를 보관하기 때문에 분실 염려도 적습니다.

케이블은 코일 형태로 돌돌 말려 있기 때문에 휴대 시 공간 절약도 되는데요. 유연하면서도 탄력이 있어 손상 걱정도 적으며 깔끔하게 보관이 가능합니다. 덕분에 케이스 안에 넣어서 정리할 때는 물론, 밖에서 사용할 때도 안정적인 모습으로 케이블 형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본말렌 올라운도C 6in1 충전 케이블은 USB A to C 타입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C to C, A to Lightning, C to Lightning, A to Micro-USB, C to Micro-USB 형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소 2A에서 3A(PD 60W) 속도로 충전이 가능하며 USB 2.0 타입을 지원합니다. 데이터의 경우 480MB/s의 속도를 지원하는데 아쉽게도 A-C 타입 젠더는 데이터 전송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여러 형태의 단자를 지원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삼성 갤럭시나 아이폰, 보조배터리, 이어폰 등 다양한 전자기기들을 충전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C 타입으로 사용할 때 PD 충전을 지원하기 때문에 빠른 속도의 고속 충전이 가능하기도 하고요. 아무래도 USB 2.0 타입을 지원하기 때문에 USB 3.0에 비해 다소 성능 면에서 부족하다고 느낄 수도 있지만 데이터 전송 목적보다 여러 전자기기들을 하나의 충전케이블로 충전할 수 있는 편리함에 포커스를 맞추면 합리적인 구성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처음에 설명한 것처럼 다양한 전자기기들을 사용하기 때문에 가방에 최소 2, 3개 이상의 충전 케이블을 가지고 다니곤 합니다. 그러다 보니 가방을 열어보면 뱀이 똬리를 튼 것처럼 충전 케이블들이 주렁주렁 딸려 나오곤 하는데요. 전용 케이스에 여러 종류의 단자와 함께 케이블을 보관할 수 있기 때문에 상당히 깔끔하게 정리가 가능해 편리했습니다. 주렁주렁 케이블들이 딸려 나오지 않아 깔끔하기도 하고 편하게 케이스를 꺼내 충전하고자 하는 제품에 맞게 세팅해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본말렌 올라운도C 6in1 충전 케이블은 환경 보호를 위해 케이스와 케이블 일부에 재활용 소재를 활용했습니다. 그냥 단순히 생각할 수 있는 문제이기도 하지만 환경을 지키고 아끼는 것도 요즘 같은 시대에 중요한 문제라고 할 수 있기 때문에 저 같은 경우 이런 포인트에 상당히 높은 점수를 주곤 합니다. 업무적으로도 환경오염에 대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해결책들이 필요하다는 주제를 다루고도 있고요. 물론, 제품의 특성상 플라스틱이나 고무 같은 소재를 완벽하게 배제할 수는 없겠지만 점차 줄이기 위한 노력도 필요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아무튼, 본말렌 올라운도C 6in1 충전 케이블은 여러 전자제품들을 충전하기 위해 많은 수의 케이블을 구비해야 하는 문제점도 줄여줄 수 있는 것과 깔끔하게 휴대하고 다니면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딱인 거 같습니다. 컬러도 4가지 종류로 사용자가 원하는 색상을 골라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의 니즈도 충분히 반영할 수 있을 테고요. 가격이 저렴하다고는 할 수 없지만 아이폰을 포함한 스마트폰들을 모두 충전할 수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구매를 고려하지 않을까 싶네요.

그럼 지금까지 전자기기와 캠핑, 그리고 고양이를 사랑하는 IT테크 인플루언서 해봉이었습니다. ^^

"올인원 충전케이블 독일 본마렌 6in1 올라운도 리뷰를 위해 주식회사 디케이스토어 정식수입 제품을 지원받았습니다"

[디케이스토어] 믿고사는 iPhone 악세사리 쇼핑몰 - 디케이스토어

smartstore.korea-ipho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