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5 프로 색상 출고가 스펙 이중할인 받는법

아이폰 15 프로 색상 출고가 스펙 그리고 2개의 할인을 받아서 더 싸게 사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이폰 15 일반과 같은 파스텔톤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은 아이폰 15 pro를 사는 것이 좋습니다.

15 프로 색상 같은 경우에는 파스텔톤이 아니라 조금 더 고급스럽게 그리고 좀 더 어둡게 나와서 세련되고 어른스러운 느낌이 나기 때문입니다.

아이폰 15 프로 색상은?

#01

아이폰 15 프로 색상 구성을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내추럴 티타늄 블루 화이트 블랙 이렇게 4개로 나왔습니다.

인기 있는 색상은 내추럴 티타늄과 화이트입니다.

그래서 스마트폰을 살 때 내추럴과 화이트는 재고 부족 현상을 겪고 있습니다.

프로 라인업 중에서 인기가 많은 기종 중에 하나인데요 일단은 티타늄 소재가 적용이 되어서 내구성이 튼튼하고 가볍습니다.

일반과 비교해 봤을 때 화사함이나 아기자기함은 떨어집니다.

대신에 좀 더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물씬 풍기는데요 또 일반과 비교를 해봤을 때 더 고급 재질인 티타늄이 탑재되었습니다.

그래서 바닥에 실수로 몇 번 떨어트려도 잘 깨지지 않으며 특히 어른스러운 느낌을 좀 더 선호하는 분들은 15 프로 색상을 더 선호하게 될 것입니다.

프로 맥스 또한 똑같이 출범이 되었어요

솔직히 iphone 15 일반과 아이폰 15 pro를 비교해 봤을 때 일반은 파스텔톤이 진해서 부담스럽다는 느낌을 저는 받았습니다.

그래서 색이 어느 한쪽으로 치우쳐지지 않고 밸런스 있고 차분한 것을 원한다면 아이폰 15 프로 색상을 더 선호하게 될 거예요

pro 색 중에서 그나마 좀 더 밝고 화려한 계열을 원한다면 블루 티타늄 색깔을 사용하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참고로 무음 토글 버튼이 액션 버튼으로 이번에 바뀌었으며 해당 버튼을 통해서 무음 성능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카메라 또는 플래스 등의 기능도 빠르게 실행이 가능하며 좀 더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15 프로 스펙은?

#02

아이폰 15 프로 색상에 대해서 알아봤다면 SPEC에 대해서도 같이 살펴볼게요 프로세서 Ap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프로세서는 apple A17 PRO로 되어 있으며 2세대 초광대역칩이예요 그래서 웬만한 고사양 모바일 게임이나 앱을 실행해도 렉이 나 버벅거림 현상이 없습니다.

그리고 디스플레이는 6.1인치 19:5:9 비율에다가 2556 x 1179 슈퍼 레티나 XDR 디스플레이로 되어 있어요

디스플레이란 화면을 출력하는 장치를 말하는데요 그래서 핸드폰으로 콘텐츠를 볼 때 좋은 화질로 볼 수 있습니다.

카메라는 전면 1,200만 화소 AF 에다가 후면은 트리플 렌즈로 구성이 되었으며 운영체제는 IOs 17.0 그다음에 규격 사이즈는 70.6 X 146.6 X 8.25 MM 에다가 무게 중량은 187g입니다.

그래서 한 손으로 휴대를 하고 다니기에 굉장히 편리하게 되어 있으며 배터리 용량은 3,274mah입니다.

그다음에 출고가에 대해서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출고가는?

#03

아이폰 15 프로 출고가를 알아보겠습니다.

128GB

256GB

512GB

1,550,000

1,700,000

2,000,000

일단은 공시 지원금이 높게 책정이 되었음에도 값이 높아서 저렴하게 사는 것이 어렵습니다.

그래서 저는 성지에서 공시 지원금과 선택 약정 둘 중에 하나를 제공받는 것 외에 추가적인 보조금을 지급받고 구매하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보조금이란 휴대전화 단말기를 파는 사장님의 수당이나 인센티브 중 일부를 사려고 하는 사람에게 제공하는 것을 의미하며 이걸 받으면 어떤 종류의 플래그십이라고 하여도 300,000 ~ 750,000원 감면받을 수 있습니다.

찾아가기 위해서는?

#04

단통법으로 인해서 전국에 있는 성지 가게는 비밀리에 운영될 수밖에 없는 구조여서 온라인을 통해서 시세표 좌표를 공유 받는 게 중요합니다.

시세표?

공시 지원금과 보조금 두 가지가 동시에 빠진 최종 금액이 위에 사진처럼 숫자로 표현이 된 것을 뜻하는데요

보면은 통신사 번이 기변 유무 그다음에 요금제 등이 나오는데요 현재 아이폰 15 프로 128를 LG 이통사로 변경해서 사면은 11 만원에 살 수 있습니다.

-숫자 표시는 그만큼 돈을 받을 수 있다는 뜻입니다.

좌표

전국에 있는 성지 매장의 위치를 뜻합니다.

공유 받는 방법은 카페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시세표 좌표 공유 받는 방법은?

#05

인터넷 검색 창에 " 휴대폰 클래스 " 라고 키워드를 기입을 한 다음에 접속해서 가입하면 시세표 좌표를 모두 공유 받을 수 있습니다.

공유 받은 대로 내방하면 아이폰 15 프로뿐만 갤럭시나 보급형 키즈폰 등등 다양한 폰들을 30~70 만원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전국에 있는 성지 가게에 따라 값이 다르기는 하지만 아이폰 15 pro를 10~20 만원대에 개통할 수 있습니다.

잘 믿기지 않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제가 실제로 s24 +를 17 만원대에 사봤어요 호갱조건으로 영업하지 않으니 한번 방문하여보기 바랍니다.

아이폰 15 프로 색상 출고가 스펙 2개의 할인을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