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파집] 아이폰 15프로 초슬림핏 투명 생폰 케이스 후기

ZUPAZIP x 아사모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제품 제공받아 작성하는 후기입니다.

일단 주파집이란 브랜드는 여러 케이스 회사와 더불어 후기가 좋은 편으로 알고 있었지만 실제 사용해 본 적은 없었습니다.

그런데 제품을 받고 나서 느껴지는 첫인상은

"이 제품 개발한 사람은 변태다."

택배를 뜯고 열어보니 정성 담긴 편지와 함께 판매하는 제품과 동일하게 1+1으로 깔끔하고 안전하게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일단 케이스를 보자마자 찐으로 입을 다물 수가 없었습니다.

사실 TPU 소재의 투명 케이스는 두께와 퀄리티가 비슷비슷하기에 초슬림이더라도 크게 기대를 하지 않았었거든요...

근데 주파 집 초슬림 케이스는 한눈에 보기에도 너무 얇고 너무 투명하고 영롱한 겁니다!!!

그래서 드는 생각이... 이거 만든 사람 진짜 변태다 싶었습니다.ㅎㅎ

그리고 또 하나 특이한 점은 이미 많은 후기에도 올려져 있듯 전용 클리닝 키트(툴)가 포함되어 있어 정말 퀄리티에 신경을 많이 써주심이 느껴졌습니다.

제품 착용 사진과 기존에 쓰고 있진 0.3mm pc 케이스와 비교한 사진입니다.

핏이 진짜 대박입니다.

화이트 기기에 착용하니 후면은 정말 클리어하게 생포 느낌으로 너무 이쁘네요ㅠㅜ

신기한 점은 도트 처리도 육안으로 보이지 않는데 유막현상도 없고 그렇다고 많이 뜨는 것도 아니고 신기한 기술입니다. 칭찬해-!!!

그 덕에 pc 케이스 못지않은 고 투명도를 자랑하는 것 같습니다.

전후면뿐 아니라 사이드, 테두리 라인도 피하게 잡아주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착용 전에 이는 말랑한 재질이라 상단이나 옆면이 살짝 뜨겠다 싶었는데 실착해 보니 들뜸이 거의 없습니다.

야외에서 실제 사용하며 찍어보았는데요.

아이폰 15 pro 화이트 티타늄을 그대로 보여줍니다.

그리고 사용하면서 느껴진 한 가지.

확실히 0.7mm 얇은 두께이고 피하게 밀착되다 보니

강화유리와 함께 사용할 때 유리 부분이 많이 올라오진 않을까? 보호가 전혀 안되지 않을까? 했는데..

유리(필름) 두께나 회사마다 다르겠지만 제가 사용하고 있는 풀 커버 제품은 큰 간섭 없이 케이스와 비슷한 높이로 느껴져 제스처 사용 시 걸림도 없고 외관상 딱 맞아떨어져 오히려 좋았습니다.

그리고 맥세이프 없는 기본 투명 케이스의 자력도 궁금하여 맥세이프 그립톡과 카드지갑도 활용해 보았는데요.

차량 맥세이프 거치대에도 잘 부착되었고 운행 중 크게 흔들리거나 불안한 부분은 없었습니다.

영상도 첨부했듯 힘줘서 세게 흔들면 떨어지겠지만 가볍게 쥐고 흔드는 정도는 케이스의 두께가 워낙 얇아 휴대폰 기본 맥세이프의 자력으로 버텨주더라고요. :)

초강력 맥세이프 자력이 필요한 분이 아니시라면 실생활에 맥세이프 사용에도 크게 불편함 없이 깔끔하고 맑고 깨끗하고 자신 있게 사용할 수 있는 생포 케이스인 것 같습니다.

tpu 소재의 투명 케이스는 아무리 슬림 해도 변색과 기본적인 두께가 pc 케이스보다 약하다고 느껴 결국 pc 또는 pp 케이스로 선택하곤 했는데 사실 pc도 변색은 안돼도 흠집에는 취약해서 결국 케이스 변태들은 자주 바꿀 수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런 장단점을 주파 집 초슬림 케이스에서 대부분 잡아준다고 느낍니다.

일반 tpu와 다르게 독일에 기술이 남다르게 들어가 있어서 두께와 변색에도 우수한듯하니 이 부분은 실사용 찐~하게 하면서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아쉬운 부분이라고 한다면 워낙 슬림 하다 보니 테두리 부분이 살짝 하물 하여 들뜸이 발생할 순 있지만 대부분 피하게 맞아서 거슬리는 부분은 없음.

•한 줄 요약 : 생포 케이스를 찾는 분이라면 무조건 추천!

#주파집초슬림케이스

#생폰케이스

#아이폰케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