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5 색상 순위? 고민 해결하자

작년 2023년 9월달에 공개한 아이폰15 시리즈 아직도 구매 고민하시나요? 이제는 결정하세요~ 싸게 살 수 있는 성지까지 알려드릴테니까요! 일반 매장과 비교하였을때 2~3배 더 저렴하게 살 수 있는 판매처를 통해서 싸게 기기 바꾸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폰을 교체하기 전에는 가장 무엇보다도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디자인과 색상입니다. 다양한 색상중에서도 마음에드는 컬러를 결정하는 것이 쉽지 않은데요. 저처럼 결정을 잘 못한다면 더욱 더 힘들어요. 때문에,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 아이폰15 색상 순위를 알아보고 도움을 드리려고 합니다.

아이폰15 색상 고민을 오랫동안 하지말고 결정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폰13까지는 일반모델과 미니와 프로,프로맥스까지 이루어져 있습니다. 하지만, 전작부터는 미니가 단종이 확정짓게 되었고 이제는 화면을 더 큰 것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바뀌게 되었습니다

최종적으로 정리하자면, 아이폰15 기본 모델, 플러스, 프로와 프로맥스로 이루어지는 것인데요. 프로와 프로맥스의 차이도 크기와 더 좋은 카메라 성능이 다른 부분인데요. 프로맥스는 커다란 화면과 뛰어난 카메라를 포함한 갤럭시 s 울트라와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목차

  • [jd

    아이폰15 색상

    아이폰15 색상

  • [jd

    아이폰15 디자인

    아이폰15 디자인

  • [jd

    아이폰 할인

    아이폰 할인

  • [jd

    성지 시세표

    성지 시세표

    아이폰15 색상

    아이폰 기본과 플러스에서는 그린, 옐로, 블루, 핑크, 블랙의 총 다섯가지 컬러로 출시가 확정되었습니다. 새로운 디자인과 함께 돌아온 아이폰15는 사진과 같은 파스텔톤의 은은한 색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프로와 다르게 카메라가 2개로 있다보니 오히려 뒷면이 깔끔하고 돋보이는 점을 더 좋아하는 소비자들이 많았는데요. 새로움이 가득한 여러 컬러중에서 과연 무엇이 가장 인기가 많았는지 아이폰15 색상 순위를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많이 선택하신 컬러는 블루색상입니다. 거의 화이트와 유사한 느낌을 갖고 있어 가장 많은 선호도를 보이는 것 같은데요. 블루 컬러가 1등인 것은 의외였지만 남녀노소가 모두 선호할만한 컬러라 그런 것 같습니다.

    2드은 블랙입니다. 화이트와 블랙은 언제나 단짝처럼 필수 컬러 중 하나인데요. 블랙만 사시는 매니아도 생길정도로 사랑을 받고 있는 색상 중 하나입니다.

    3등은 핑크가 차지했습니다. 분홍색 컬러 휴대폰이 요즘에는 잘 출시를 안한 느낌인데요. 보라와 그린쪽이 대세인 요즘에 분홍색을 담은 휴대폰이 역시나 인기가 높은 것 같습니다.

    4등과 5등은 옐로, 그린 컬러가 차지했습니다. 다채로운 색은 분명하나 생각보다 순위가 낮은데요. 이렇게 다섯가지 컬러 순위를 확인해보았는데요 아이폰15 색상 고민에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이폰15 색상 순위를 체크해보았지만 추가적으로 프로라인이 가지고 있는 컬러들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주 상반된 매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내추럴 티타늄, 블랙 티타늄, 화이트 티타늄, 블루 티타늄이 있습니다.

    티타늄소재를 사용했다는 점을 네이밍에 포함시켰으며 새로운 컬러인 내추럴 티타늄을 선보였으며 가장 판매가 많았습니다.

    아이폰15 디자인

    아이폰15 색상 고민과 함께 더불어 디자인까지 확인해봐야겠죠? 아이폰14pro와 pro max에서는 기존에 갖고있던 노치형 디스플레이에서 펀치홀을 적용시키면서 다이나믹 아일랜드 기능을 새롭게 선보였는데요.

    화면을 더 넓게 사용할 수 있는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기존의 호불호가 갈린 노치가 사라짐에 따라 인기가 많았지만 아이폰14 일반 모델에서는 변경하지 않았습니다만 이번 15 기본형에서는 적용되었습니다.

    아이폰 할인

    국내에서는 3차출시국으로 128기가 125만원, 256기가 140만원, 512기가 170만원으로 가격이 책정되었습니다.

    적지않은 휴대폰 가격이다보니 비싸게 느껴지는 분이 많으신데요. 성지에서는 일반적으로 누구나 받아가는 통신사 할인 혜택인 공시지원금과 선택약정을 챙겨받을 수 있으며 추가할인까지 받아 최대 120만원 할인 챙겨받는 것이 가능해졌습니다.

    성지 시세표

    출고가 모두 내고 기기 변경하는 시대는 지났습니다. 성지에서 최대 혜택을 챙겨 받아 싸게 구매할 수 있으며 시세표 또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미리 시간낭비할 필요없이 할인 적용된 최종판매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아이폰15 색상 순위를 토대로 마음에드는 아이폰 기기값 시세표 공유받고 위치가 적힌 좌표와 연락처까지 확인가능한 나알지 카페를 통해서 구매하세요

    >> <<

    kh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