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 | 아이폰 핸드폰케이스 CASETiFY 케이스티파이 구매 후기 위치

일본여행 모녀여행으로 떠난 후쿠오카여행에서 딸은 인형선물을 잔뜩 기대했다면 엄마는 큰 욕심 없다면서 아이폰유저인 저는 핸드폰케이스 CASETiFY 이거 하나만 사오면된다는 마음으로 위치파악후 바로 출동합니다!

친구들이랑 삿포로 갔을때 살까하다가 그땐 일정도 넘 짧고 주문후 기다려야하는데 안되겠더라구요.

자유여행으로 온 일본여행 후쿠오카에 왔는데 어디어디 있나 볼까 했더니 오호라!

하카타역 amu에 있어요!

CASETiFY

📍하카타역 amu 1층

✔️매일 10:00 ~ 20:00

✔️면세가능 / 여권지참

일본 〒812-0012 Fukuoka, Hakata Ward, Hakataekichuogai, 1−1 アミュプラザ博多 1F

하카타역 몰이 많은데 그중 아뮤플라자 1층에 있어서 쉽게 찾을수있었어요.

사람들도 많아서 내 취향의 케이스찾아보자!

CASETiFY 케이스티파이 일본 한정판도 구매가능하다는데 저는 그냥 많이 안비싸고 (워낙 비싸서ㅠ 큰맘먹고 구매한다며) 내 서타일을 찾아보자며, 아이랑 여기저기 구경하기!

쇼핑은 이런거죠!

엄마보다 더 신난 우리집 어린이!

CASETiFY 케이스티파이에서는 핸드폰 케이스뿐만 아니라 에어팟케이스도있고 목에 거는 그런 줄?도 있더라구요.

딸이 자꾸 줄을 사라고 강매를🤦🏻‍♀️

남편이 좋아하는 캐릭터도 있어서 사줄까했는데, 안타깝게도 남편 핸드폰에 맞는 케이스는 없더라구요.

전 아이폰케이스만 봐서 아이폰만 있는줄알았는데 갤럭시도 가능한데 케이스있는게 남편꺼는 없었다는 그런 안타까운 이야기!

혹시 모르니 갤럭시 모델명으로 물어보면 친절하게 알려주십니다.

구글평에 보니 다들 후쿠오카 CASETiFY 케이스티파이 매장분들 너무 친절하다고 그러던데 제가 물어보고 계산하고 케이스 받으러가고 만나본 케이스티파이 아뮤에 계신 직원분들 다들 쏘 친절!

마음에 드는 케이스를 고르고 색을 고르고 예약하기!

케이스 가장자리에 따라서도 금액차이가 있고 색상도 재고에 따라서 바로 구매할수있는데요.

저는 우선 마음에 드는 드로잉 스타일에 색도 매장에 있는색 퍼플이라 고민없이 퍼플로!

오후 3시즘 주문했는데 한시간 뒤에 찾으러 오라고 라더라구요.

꺅!

드디어 저도 갇게된 아이폰케이스

CASETiFY 케이스티파이

튼튼한거는 뭐 말안해도 알쥬!

오래오래 함께하자며 폰도 케이스도 우리사랑 뽀에버 외치며 후쿠오카에서의 쇼핑은 이걸로 끄읏!

아차차 이러고 지유도 가고 3coins도 가고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