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4 프로맥스 : 독자적인 리그

새로운 iPhone 14 Pro Max는 새로운 48MP 카메라, Always-On 디스플레이 및 노치에 대한 매우 영리한 교체로 도약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미지: © 퓨처

아이폰14 프로맥스 장점

+ 올웨이즈 온 디스플레이

+ 아이폰 사상 가장 밝은 화면

+ 새 로운 48MP 메인 카메라

+ 동영상용 액션 모드

+ 노치를 대체하는 영리한 다이나믹 아일랜드

아이폰14 프로맥스 단점

- 조금 더 무겁고 두툼한

- SIM 카드 트레이 없음

- 여전히 20W 충전

iPhone 14 Pro Max는 휴대폰의 짐승입니다. 단지 더 큰 렌즈 때문에 그렇게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 대형 스크린 플래그십은 새로운 48MP 카메라, 상시 디스플레이, 그리고 다시 한 번 Android 경쟁자들을 압도할 새로운 A16 Bionic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iPhone 14 Pro Max를 직접 사용하는 동안 나는 새로운 Dynamic Island 기능에 가장 흥미를 느꼈습니다. 이 기능은 Apple이 노치를 대체한 것입니다. 이 알약 모양의 컷아웃은 수행 중인 작업에 따라 변형되어 백그라운드에서 재생되는 음악부터 카운트다운 타이머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보여줍니다.

9월 애플 이벤트에서 iPhone 14 Pro Max와 함께 약간의 시간을 보낼 기회가 있었고 새로운 카메라, 특히 저조도 기능과 새로운 비디오용 액션 모드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여기까지 내 iPhone 14 Pro Max 핸즈온 리뷰의 장단점이 있습니다.

아이폰14 프로맥스 출시 날짜 및 가격

iPhone 14 Pro Max의 출시일은 9월 16일이며, iPhone 14는 9월 9일부터 4가지 새로운 모델 모두에 대해 사전 주문이 시작됩니다. 시작가는 $1,099로 비싸지만 iPhone 14 Pro Max의 가격 인상 소식이 있어 반가운 소식입니다.

시작 스토리지는 128GB로 유지되어 솔직히 그다지 프로처럼 느껴지지 않지만 $1,199에 256GB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512GB는 $1,399, 1TB는 $1,599 입니다.

아이폰 14 프로맥스 스펙

아이폰 14 프로 맥스

화면 크기

6.7인치

새로 고침 빈도

1-120Hz

CPU

애플 A16 바이오닉

저장

256GB, 512GB, 1TB

카메라

48MP 메인, 12MP 울트라와이드, 12MP 망원 및 3배 광학 줌

크기

6.33 x 3.05 x 0.31인치

무게

8.47 온스

방진/방수

IP68

색상

퍼플, 골드, 실버 및 스페이스 블랙

정격 배터리 수명

29시간 비디오 재생

아이폰14 프로맥스 디자인 및 색상 : 다이내믹 아일랜드를 만나다

iPhone 14 Pro Max는 새로운 Dynamic Island를 위해 노치를 버리기 때문에 2017년 이후 출시된 iPhone 모델과 다르게 보입니다. 이 알약 모양의 컷아웃은 공간을 덜 차지하고 경고, 알림 및 활동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Apple Music에서 노래 재생을 시작하고 홈 화면으로 돌아가면 앨범 아트와 트랙 정보가 있는 작은 재생 창이 나타났습니다. 다이나믹 아일랜드를 길게 누르면 추가 정보가 있는 팝업이 표시됩니다.

그런 다음 타이머를 시작하면 오른쪽의 Dynamic Island에 추가된 것을 볼 수 있으므로 작은 공간에서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더군다나 Apple은 이 기능을 활용하기 위해 개발자와 협력하고 있으므로 실시간으로 스포츠 점수나 Lyft 승차 상태를 볼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iPhone 14 Pro Max 디자인은 거의 동일하지만 한 가지 큰 예외가 있습니다. Apple이 캐리어 프로비저닝을 위해 eSIM에 집중하고 있기 때문에 더 이상 SIM 카드 트레이가 없습니다. 일부는 이 기능이 제거되는 것을 좋아하지 않을 것입니다. 저도 그 중 하나입니다.

iPhone 14 Pro Max 뒷면에는 카메라 범프에 더 큰 센서가 있습니다. 전체 디자인은 iPhone 13 Pro Max의 8.46온스, 6.33 x 3.07 x 0.3인치에 비해 8.47온스, 6.33 x 3.05 x 0.31인치로 약간 더 두껍고 무겁습니다.

iPhone 14 Pro Max에는 딥 퍼플, 실버, 골드 및 스페이스 블랙의 네 가지 색상옵션이 있습니다 . 나는 짙은 보라색이 가장 튀기 때문에 부분적입니다.

아이폰 14 프로 맥스 디스플레이

iPhone 14 Pro Max가 지금까지 내가 본 어떤 전화기보다 최고의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다고 말하는 것은 농담이 아닙니다. 그리고 이 6.7인치 패널은 1,600니트의 정격 밝기로 매우 밝습니다. 야외에서 Pro Max는 무려 2,000니트까지 평가됩니다.

가까이서 보니 새로운 액션 모드에서 녹화된 비디오를 보면서 풍부한 색상과 디테일을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주머니에 작은 영화관이 있는 것과 같습니다.

좋아진다. iPhone 14 Pro Max는 위젯과 알림을 저전력 상태이지만 여전히 컬러로 표시하는 올웨이즈 온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것은 안드로이드 폰이 시도한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그리고 디스플레이가 1Hz로 축소되기 때문에 매우 적은 전력을 사용해야 합니다.

아이폰 14 프로맥스 : 카메라

iPhone 14 Pro Max의 새로운 4,800만 화소 카메라는 다양한 촬영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하나는 4배 더 많은 정보를 캡처하는 쿼드 픽셀 센서입니다. 이를 통해 사실 이후에 이미지를 자르거나 4개의 픽셀을 하나로 결합하여 훨씬 더 밝은 사진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대형 카메라 업그레이드는 2배 망원 줌 옵션이 추가된 것입니다. 따라서 주어진 사진에 대해 원하는 것에 따라 2배 또는 3배를 얻습니다.

애플이 사진 샘플을 몇 개 선보였는데 저조도 이미지가 인상적이었다. 이는 메인 카메라에서 최대 2배, 초광각 카메라에서 최대 3배, 망원 카메라에서 최대 2배, TrueDepth에서 최대 2배 향상된 저조도 성능을 약속하는 새로운 Photonic Engine 계산 사진 기능 덕분입니다. 카메라.

비디오 전면에는 이동 중에 더 부드러운 녹화를 제공하는 새로운 액션 모드가 있으며(나란한 예제 푸티지가 매력적이었습니다) 이제 4K 해상도에서 시네마틱 모드 푸티지를 녹화할 수 있습니다.

해야 할 테스트가 많지만 iPhone 14 Pro Max는 최고의 카메라 폰 목록에서 1위를 차지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아이폰14 프로맥스 : 성능

iPhone 14 Pro Max는 4nm 공정을 사용하는 새로운 A16 Bionic 칩을 특징으로 하며, Apple은 6코어 CPU가 경쟁 제품보다 최대 40% 더 빠르다고 주장합니다. 또한 50% 더 많은 메모리 대역폭을 갖춘 가속화된 5코어 GPU가 있습니다.

이 모든 힘의 요점은 무엇입니까? CPU, GPU, 신경 엔진 및 이미지 신호 프로세서가 함께 작동하여 새로운 카메라 하드웨어를 지원하고 사진당 최대 4조 작업을 수행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우리는 이 A16 Bionic 칩을 자체 벤치마크에서 테스트할 것입니다.

아이폰14 프로맥스 : 배터리 수명 및 충전

Apple은 iPhone 14 Pro Max가 하루 종일 지속되는 배터리 수명을 제공한다고 주장합니다. 이는 iPhone 13 Pro Max와 동일하지만 스트리밍 비디오 재생의 정격 25시간으로 해석됩니다. 좋은 소식은 iPhone 13 Pro Max가 웹 서핑 테스트에서 12시간 이상 지속되어 최고의 휴대폰 배터리 수명 목록에 올랐다는 것입니다.

나쁜 소식은 iPhone 14 Pro Max가 이전과 동일한 20W 충전을 제공하므로 30분 안에 50%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소문대로 30W 충전을 했으면 좋았을 텐데.

아이폰14 프로맥스 : 위성 및 충돌 감지

셀룰러 연결이 안될 때 iPhone 14 Pro Max는 올 가을 미국과 캐나다에서 위성을 통해 긴급 구조 요청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안테나를 위성에 직접 연결하여 긴급 서비스와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iPhone 14 Pro Max에 제공되는 또 다른 안전 기능은 충돌 감지입니다. 이 전화기는 새로운 듀얼 코어 가속도계 HDR(High Dynamic Range) 자이로스코프를 활용하여 심각한 자동차 충돌을 감지하고 자동으로 긴급 서비스에 전화를 겁니다.

아이폰 14 프로 맥스 전망

iPhone 14 Pro Max는 또 다른 반복적인 업그레이드라기보다는 Apple의 주력 제품을 위한 진정한 도약처럼 느껴집니다. 실제로 스마트한 노치를 대체하는 강력한 새 48MP 카메라와 배터리 수명을 절약하면서 삶을 더 쉽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상시 디스플레이가 제공됩니다.

#애플 #아이폰14프로맥스 #아이폰14프로맥스사양 #아이폰14프로맥스카메라 #아이폰14프로맥스충돌감지 #아이폰14프로맥스디스플레이 #아이폰14프로맥스색상 #아이폰14프로맥스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