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포동 아이폰수리/사설수리/배터리교체 노란마켓 후기

안녕하세요.

아이폰 신상휴대폰으로 바꾸면서 남은 핸드폰을 판매하려다가 깨진 액정만 수리해서 폰을 2개로 써도 괜찮을 것 같아 남포동 아이폰수리 전문업체 노란마켓을 찾아갔습니다. 노란마켓은 핸드폰 매입이나 판매를 전문으로 하고 있으면서도 아이폰수리 또한 잘하는 센터이기에 아이폰수리도 여기서 종종 맡기곤 하는데요.

남포동 아이폰수리/사설수리/배터리교체 노란마켓

노란마켓 부산남포역점 주소는 부산광역시 중구 남포길 48 2층입니다. 11시에 매장이 오픈하며 문의사항은 0507-1284-0985로 하시면 됩니다. 사은품도 잘 챙겨주시기에 핸드폰 매입/판매 등 할 때 가시면 좋습니다.

남포동 아이폰수리업체 노란마켓 부산남포역점은 남포역 1번출구 바로 옆!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기에 대중교통을 이용하기도 좋은데요. 1번출구로 나와서 보이는 첫번 째 건물 2층에 있습니다. 남포동 거리, 광복로로 오가는 곳에 있어 찾기도 쉽고 폰 수리를 맡겨놓고 나서 친구들과 남포동에서 놀고오면 되니 좋더라고요. ㅎㅎ 근처에 밥집이랑 카페가 많아서 수리시간 동안 잠깐 놀고오는 센스~!

매장에 들어가면 중고폰을 판매하는 코너도 보이고 그 옆에는 아이폰을 수리하는 곳이 보입니다. 상담코너도 있고 작업하는 테이블도 있는데요. 남포동 아이폰수리 잘하는 업체로 유명한 곳이니만큼 아이폰 수리는 그냥 믿고 맡기고 있습니다.

작업 공간 뒷편에는 넓은 휴게 공간이 있고 tv도 있습니다. 간단한 먹을거리도 있어서 아이폰 수리 하는 동안에 실내에서 기다리셔도 되요. tv를 보다보면 어느샌가 수리가 끝나있을 거예요. ㅎㅎ

저는 디스플레이부분만 나간거라서 액정만 바꾸니 다시 정상폰이 되었어요. 액정 교체는 상대적으로 간다한 작업이라 오래 기다리지 않았는데요. 디스플레이 외에도 사운드, 진동, 카메라 등 다른 기능들도 정상 작동하는지 확인해주시고 꼼꼼하게 검사해주시니 좋네요.

아이폰 고장났을 때 남포동 아이폰수리 전문업체 노란마켓 추천해요~! 완전 잘해주심요!! ㅎㅎ

부산광역시 중구 남포길 48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