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 에어 M3부터 아이폰 15까지: 롯데하이마트 인동점 애플 행사 대공개!

봄이 오면서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롯데하이마트 인동점의 4월 창립 기념 애플 브랜드 위크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애플 제품을 사랑하는 모든 분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최신 아이패드 프로부터 에어팟 프로 2세대, 애플워치 SE2까지, 다양한 애플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새로운 시작, 구미 애플 오프라인매장 인동하이마트와 함께

경상북도 구미시 인동북길 59

새 학기, 새 출발을 앞두고 있는 여러분에게 애플 제품은 더욱 빛나는 선택이 될 것입니다. 맥북 에어부터 아이폰, 애플 워치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행사는 놓칠 수 없는 기회입니다.

행사기간은 4월 한달간, 진행되니 아래 상세한 혜택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맥북 에어 M3 출시 기념 행

롯데하이마트 인동점에서는 맥북 에어 M3를 비롯한 다양한 맥 시리즈를 특별한 가격에 제공합니다. 강력한 M3 칩셋으로 무장한 맥북 에어는 여러분의 일상과 업무를 한층 업그레이드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맥북에어 M3는 애플의 혁신적인 M3 칩셋을 탑재하여 더욱 강력한 성능을 자랑합니다. 가벼운 무게와 얇은 두께로 휴대성을 극대화한 맥북에어 M3는 여러분의 창의적인 작업을 더욱 쉽고 빠르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4월 18일 출시 예정인 맥북에어 M3는 4월 17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 중입니다. 사전예약을 통해 구매하시는 분들에게는 5만 원 모바일 상품권을 추가로 제공하며, 롯데하이마트 제휴카드 결제 시 최대 15만 원의 추가 혜택이 주어집니다.

맥북에어 M3는 13인치와 15인치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되며, 스페이스 그레이, 실버, 미드나이트, 스타라이트 네 가지 색상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색상에 맞춘 MagSafe 충전 케이블도 제공되어 개성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애플 액세서리 최대 95% 할인

애플 액세서리를 최대 9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이폰 케이스부터 충전 케이블, 에어팟 케이스 등 다양한 애플 액세서리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놀라운 가격에 제공됩니다. 이 기회를 통해 필요한 액세서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고, 봄을 더욱 새롭게 시작하세요. 또한, 애플케어에 가입하시면 5% 추가 할인을 받으실 수 있어, 더욱 든든하게 애플 제품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애플케어는 여러분의 애플 제품을 더욱 든든하게 보호해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더욱 저렴한 가격에 가입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애플 워치 9, 당신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파트너

애플 워치 9 역시 행사 기간 중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운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여러분의 건강을 지켜줄 최고의 파트너, 애플 워치 9를 만나보세요. 이번 행사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재고가 소진되면 더 이상의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롯데하이마트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통해 여러분의 스마트한 삶을 시작하세요.

특별한 혜택, 인동하이마트에서

이 모든 행사는 인동하이마트에서 진행됩니다. 놓칠 수 없는 이번 기회를 통해 여러분의 라이프스타일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보세요. 자세한 행사 내용과 제품 정보는 오프라인 매장 방문 또는 지도 톡톡 문의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궁금할 땐, 부담없이 물어보세요.

talk.korea-ipho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