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사진 사람 없애기 지우는 방법

아이폰 사진 사람 없애기 지우는 방법

아이폰 카메라로 사진 촬영을 하다 보면 원하지 않은 사람이나 물체가 찍힐 때가 있다. 다른 부분은 그대로 유지하되 사람이나 물체만 지우는 편집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오늘은 아이폰으로도 쉽게 편집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보려고 한다. 정말 간단하게 가능하니 천천히 따라 해보길 바란다.

hama.app 사용하기

우선 알려드릴 방법은 앱 설치 없이 사이트에서 무료로 편집을 진행하는 방법이다.

검색창에 hama를 검색해서 가장 상단에 있는 "www.hama.app"로 접속해 주자.

사이트로 접속하면 아래에" 이미지 업로드" 보일 것이다. 클릭하면 사진 보관함, 사진 찍기, 파일 선택 3가지 종류가 있다. 원하는 항목을 선택해 주자.

예시로, 사진 보관함에서 편집할 사진을 불러주었다. 오른쪽 상단에 완료 버튼을 누르면 편집기로 자동 이동하게 된다.

자 이제 위 사진에 보이는 인물을 없애보도록 하겠다. 브러시를 클릭하면 브러시 크기를 조절할 수 있는바가 생긴다.

크기 조절이 끝나면 지우고 싶은 부분을 색칠해서 지우기 버튼을 눌러주면 된다.

지우기가 끝나면, 없애고 싶은 부분이 정상적으로 지워진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편집한 사진을 그대로 저장하려면 오른쪽 상단에 완료 버튼을 눌러주자. 그리고 다운로드를 눌러주자.

이미지 파일이 나타나는데 상단에 화살표 모양을 눌러서 파일 앱에 저장 혹은 사진 앱에 저장하기를 눌러주면 된다.

이렇게 앱 설치 없이도 간단하게 원하는 사진으로 만들 수 있다. 내가 찍은 결과물에서 원하는 부분을 지우고 싶다면 위 방법대로 진행해 보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