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4 출시일 아이폰14 pro 사전예약 가격 및 미니 단종소식

안녕하세요. i see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아이폰의 새로운 모델과 관련된 소식은 항상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죠. 올해는 아이폰14가 출시될 예정이라 아이폰을 사용하는 유저들에게는 더욱 관심을 많이 받는 해가 될 것 같습니다.

아이폰14 출시일을 2022년 9월 7일에 공개될 예정이며 정식 출시는 9월 23일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은 어디까지나 예정이기 때문에 조금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아이폰14 출시일은 기본적으로 예상대로 나오긴 했지만 변경될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일단은 조금 더 지켜보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폰14 사전예약 정보가 빠져서는 안되겠죠? 출시일 만큼이나 나오면 어떤 사전예약 혜택들이 있는지도 궁금하신분들 많으실걸 알고 있기 때문에 좋은 정보들을 준비해 뒀으니 끝까지 천천히 확인해 주세요.

아이폰14 스펙은?

아이폰14 출시일과 동시에 예상 스펙과 아이폰14 pro 가격도 어느 정도 공개되었습니다. 일단 아이폰14 pro 가격은 스펙을 설명한 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우선 출시될 모델에 대한 설명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보통은 미니, 일반 모델, 프로의 3가지 모델로 출시되었는데 이번 아이폰14는 미니가 단종된다는 소식이 있었습니다.

대신 6.1인치의 아이폰14와 동일한 6.1인치의 아이폰 14 pro, 6.7인치의 아이폰14 맥스, 6.7인치의 아이폰14 맥스 pro로 총 4가지 모델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미니가 없어진 대신 더 큰 사이즈가 등장하네요. 스마트폰은 영상 감상이나 인터넷 이용 등 큰 화면이 더 유리하기 때문에 미니가 단종된 것은 아닐까 추측하고 있습니다만 단종 소식은 아무래도 그동안 미니를 사용해오던 유저들에게는 안타까운 소식이 아닐 수 없겠네요.

아이폰은 출시될 때마다 다양한 색으로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이번에도 아이폰14 출시일 정보 공개와 동시에 어떤 색으로 출시가 되느냐도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예상되는 색으로는 미드나잇, 스타라이트, 스카이 블루, 레드, 퍼플의 5가지 색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아이폰14 pro에는 그라파이트, 실버, 골드, 다크퍼플의 4가지 색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프로세서는 애플 A16 바이오닉 칩셋이 장착될 예정이며 메모리는 아이폰14와 맥스는 6GB LPDDR5 SDRAM, 아이폰14 pro와 맥스 pro는 8GB RAM이 장착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정보는 아직 예상 정보입니다. 추후 7일 아이폰14 공개되면 다시 포스팅하겠습니다. 아이폰14 사전예약 정보로 확인이 되겠네요.

아이폰14가 기존 모델들과 디자인에서 변화된 점이 있다면?

아이폰14, 아이폰14 pro 가격 정보 공개를 시작으로 그와 동시에 예상 디자인도 공개되었는데요. 공개된 사진으로 봤을 때 기존 모델과 아이폰14가 다른 점은 아이폰14 pro 모델 상단 노치 디자인의 변경을 손에 꼽을 수 있습니다. 전면 디스플레이 상단의 펀치 홀 카메라와 페이스 ID 센서가 위치한 것을 사진 속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노치 디자인이 적용된 아이폰14 pro의 경우 기존과는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카메라는 아이폰14와 맥스 모델은 F1.9 1200만 화소의 전면 카메라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후면의 경우 센서 시프트, 손떨림 방지, 돌비 비전 촬영과 위상차 검출 AF를 지원하는 1200만 화소의 기본 카메라, 초광각 카메라를 탑재했습니다. 아이폰14 pro와 아이폰14 pro max의 경우 전면 카메라는 동일하지만 후면 카메라는 4800만 화소의 기본, 초광각, 망원 카메라를 탑재하고 있어 기본 라인과 아이폰14 pro 와의 차이를 확실하게 구분지어 탑재하고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만 카메라가 여전히 밖으로 돌출되어 있어 호불호가 갈리는 디자인으로 출시될 것으로 보입니다.

충전기는 C타입?

아이폰도 추후 출시되는 모델부터는 안드로이드와 동일한 C타입의 충전기를 사용할 것이라는 이야기가 있었는데요. 아쉽지만 그 이야기는 2023년부터 적용될 예정이라 이번 아이폰14 출시일에 공개되는 모델에는 기존과 동일한 라이트닝 커넥터를 충전단자로 이용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이폰14 PRO / 아이폰14 PRO MAX 용량별 예상가격

아이폰14 가격 공개

아이폰14 출시일이 공개되면서 그 외 다른 정보도 속속 공개되고 있는데요. 아이폰14 사전예약 전에 더 자세한 정보가 공개될 때마다 알려드리겠습니다. 그 다음으로 궁금해하실 정보는 바로 가격일 것입니다. 아이폰14 pro 가격과 그 외 모델 가격도 바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전작에 비해 성능이 또 개선되었기 때문에 아이폰14 pro 가격은 당연히 인상될 것으로 보입니다. 아이폰14의 예상 출고가는 799달러, 맥스는 899달러, pro는 예상 출고가로 1099달러, 맥스 pro 모델은 1199달러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다만 이 아이폰14 pro 가격 정보 또한 아직은 예상 단계이므로 정확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것으로 보입니다.

아이폰14 사전예약

아이폰14 사전예약 사은품 이라던지 혜택이 이제 궁금하실 때가 되셨죠? 항상 아이폰14 사전예약 때가 되면 어디가 사은품이 좋고 어디가 혜택이 좋은지 고르느라 고민이 많으실텐데요. 이젠 걱정안하셔도 되실거 같습니다. 제가 선택폭이 넓게 현금즉시할인 부터 에어팟프로, 에어팟, 애플워치등 많은 사은품이 준비되어있는 SM마켓으로 안내드립니다.

액정보호필름, 케이스, 충전기는 기본으로 증정되는건 물론이고 친절한 상담원 분이 신청과 동시에 연락주셔서 자세하게 설명해주니 온라인에서 처음 사전예약 해보신 분들도 아주 쉽게 이번 아이폰14 사전예약을 하실 수 있을거라 판단됩니다.

아이폰14 사전예약 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아시는 분들은 아실테지만 아이폰시리즈의 사전예약에서는 속도가 생명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항상 색상과 기종의 용량 기종의 버전이 많기 때문에 초기 물량이 많이 부족합니다. 그렇기에 아이폰14 사전예약에서는 가장 빠르게 사전예약하는게 중요하고 미리 신청받고 있는 곳으로 선택하시는게 좋습니다.

SM마켓은 아이폰14 사전예약을 준비하면서 물량확보를 철저하게 진행해 초기 물량을 아주 많이 받을거라고 합니다. 물론 물량은 들어와봐야 알 수 있는 부분이긴 하지만 사전예약 전문인 곳에 물량이 많이 들어오는게 당연한 일이기 때문에 우리가 할 일은 빠르게 신청해 놓고 기다리는게 가장 좋습니다.

오늘은 지금까지 예상되는 또는 공개된 아이폰14 출시일과 각종 스펙 아이폰14 사전예약 정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미니 모델의 단종은 다소 충격적이지만 새로운 모델들을 포함하여 총 4가지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라 이건 또 관심을 불러오기 충분한 정보인 듯 보입니다. 항상 새로운 스펙을 가지고 오는 아이폰이기 때문에 많은 유저들이 이번에도 새로운 스마트폰으로 교체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는데요.

새로운 스마트폰을 구매할 때는 역시나 온라인 성지 SM마켓처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을 찾아서 구입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아이폰14 pro 가격이 인상될 수도 있기 때문에 일반 구매보다는 아이폰14 사전예약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여러 모로 좋을 것으로 판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