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세이프 보조배터리 추천, 아이폰 갤럭시 무선 충전 가능(Feat. 언리시)

대중교통 탈 때와 잠깐의 여유를 즐길 때면 스마트폰을 꺼내들곤 한다. 영상을 주로 시청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배터리가 금방 소모되더라. 그래서 항상 보조배터리를 들고 다니며 충전선을 연결하고 다녔던 기억이 난다.

하지만 이제 그럴 필요가 없어졌다. 맥세이프 기능으로 무선 충전 가능한 '아이폰보조배터리'가 있기 때문이다. 추가로 메탈링만 장착해 주면 갤럭시 유저들도 사용할 수 있어서 유선으로부터 제약에서 벗어날 수 있다.

이전에 들고 다니던 충전기들은 무겁고 반드시 충전선을 연결해야만 했기 때문에 제약이 있었다. 두 가지 불편함을 편리하도록 개선한 '아이폰보조배터리'가 있다면?

오늘은 애플 아이폰부터 갤럭시까지 모두 무선 충전 가능한 언리시의 맥세이프 보조배터리를 소개한다. 사용해 보니 핑거 그립이 장착되어 플랫폼 시청에도 좋고, 동시에 3대까지 연결 가능해서 유용하고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핸드 스프레이 수작업으로 더욱 매혹적인 색감

처음 언리시 맥세이프 '아이폰보조배터리'를 꺼내들었을 때 색감이 참 예쁘다는 느낌을 받았다. 하늘색과 핑크빛의 경계선은 동해 바다 일출 모습을 연상케하고, 파스텔컬러로 오로라가 생각나게 하더라. 이뻐서 그런지 가방에 항상 들고 다니는 편이다.

후면에 장착된 메탈링 그립톡은 안정적인 그립감을 제공하고, 거치대 역할이 되어 미디어 시청할 때 편리함을 준다. 이것도 사려면 돈인데 충전하면서 볼 수 있다? 매력적이지 않은가?

136g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들고 다니기에 부담이 없다. 무게는 가벼운데 배터리 용량은 5000mAh라서 하루 동안 가볍게 들고 다니기 안성맞춤이다. 크기도 크지 않아서 주머니와 가방에 쏙 들어간다.

맥세이프 기능, 갤럭시 무선 충전 가능?

맥세이프 하면 애플 '아이폰보조배터리'만 떠오르는데 언리시 충전기는 함께 동봉된 메탈링으로 갤럭시도 무선 충전 가능하다. 주렁주렁 매달고 다녀서 불편했던 선들은 이제 집에 두고 다녀도 된다.

생각했던 것보다 맥세이프 자력이 강해서 허공에 들고 있어도 안정감을 주더라. 거치하는 역할로 많이 사용하겠지만,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걸어 다니면서 충전할 때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겠다.

최대 18W로 고속 충전!

약속 시간이 다 돼서 밖에 나가야 하는데 스마트폰 배터리가 없다? 이젠 걱정할 필요가 없다. 유선 출력이 최대 18W로 단시간에 고속 충전이 가능해서 도착 전에 사용하기 충분한 양까지 채울 수 있다.

여기에 더해 아이폰은 맥세이프로 연결하고, C타입과 USB 포트로 동시에 2~3대까지 충전할 수 있다. 캠핑이나 가벼운 야외 나들이 갈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지금까지 실제 사용해 보고 느낀 언리시 맥세이프 '아이폰보조배터리'를 함께 살펴봤다. 갤럭시까지도 무선 충전 가능해서 상당히 인기가 많고 무게도 가벼워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추천한다.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한 맥세이프 보조배터리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자세히 알아보기 바란다. 가볍고 충전하기 편안한 충전기를 찾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글을 마친다.

[언리시] 복잡한 일상으로부터의 자유로움

smartstore.korea-iphone.com

소매드 공식 스마트스토어 입니다

m.smartstore.korea-ipho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