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케이스 티파이 CASETiFY 나비케이스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내돈내산으로 너무나도 잘 사용하고 있고 이미 몇 년째 사용하며 품질 검증까지 마친 아이폰 케이스 케이스 티파이 리뷰를 해 보려고 합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아이폰 모델은 13프로 시에라 블루입니다.

저는 하늘색 계열을 너무 사랑하기 때문에 시에라 블루가 처음 나오고 반해버려 사전예약으로 바로 데려온 아이입니다. 프로의 특성상 파스텔 한 방울 떨어뜨린 듯한 일반 아이폰에 비해 색감이 좀 기계적으로 보이기 때문에 저는 케이스로 무드를 바꿔 주고 있습니다. 나비는 저의 두 번째 티파이가 되겠습니다! 지금 봄 계절과 너무 찰떡이죠?영롱영롱

제가 고른 디자인은

Lilac aqua blue watercolor hand painted vutterfly

금액 7만 2천 원에 프로모션 코드 적용하여 총 61,20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원래 정가 생각하고 사이트에 접속했는데 프로모션 코드가 있던 기간이어서 10% 할인받아 살 수 있었습니다! 보통 처음 가입해도 15~25% 할인 쿠폰을 주더라고요.

가뜩이나 비싼데 만 원 이상 할인받으면 기분이 좋죠?ㅎㅎㅎ

배송은 대략 일주일 정도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정말 해외에서 오는 것인지는 모르겠으나 통관 부호가 필요합니다. 관/부가세는 없으니 염려 마세용.

포장지와 박스가 굉장히 화려하죠?

필름을 제거하지 않은 새것의 모습입니다.

저는 물건을 막 쓰는 편이기 때문에 필름따위 과감히 벗겨버립니다.

너무 영롱하니까 그냥 막 찍어도 갬성 샷이 되지요?

저는 저 나비를 정말 보자마자 뿅 가서 주문해 버렸답니다? 하늘을 날 것만 같아요 ㅎㅎ 시에라 블루와 넘나 찰떡인 것

거울 셀카를 찍을 때도 빛을 바라는 케이스 티파이 입니다. (달걀귀신 미안)

저희 남편도 현재 케이스 티파이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제가 처음 사용하고 너무 좋아서 극찬을 했더니 물욕 없는 우리 남편이 저건 갖고 싶다고 사달라더군요 ᄏᄏᄏ

더 현대에 매장이 있어 직접 가서 데려온 남편의 케이스입니다.

너무 귀엽죠? 테두리가 블랙이라 때도 안 타고 남편은 저 케이스를 절대 벗기지 않는답니다 ㅋㅋㅋ 어쩜 저리 깜찍한 걸 골랐는지? 꿀벌 디자인은 또 남편이 쓰는 그라파이트와 찰떡이었어요.

제가 처음 사용하던 디자인은 역시나 시에라 블루에 어울리는 디즈니 콜라보의 인어공주 ㅎㅎㅎ 바닷속에 들어가 있는 듯한 깜찍함을 연출해 주었어요.

더 현대에서는 직접 디자인을 고르고 끼워볼 수 있어 좋았어요. 금액은 똑같이 비쌉니다 ㅋㅋㅋ 다양한 디자인으로 커스텀도 가능하니 비싼 케이스 무엇을 초이스 할까 고민이 많으시다면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역시 막 찍어도 느낌 있는 거셀!!!

인어공주 디자인에 테두리는 클리어 매트 베이퍼 블루를 선택했는데 약간 때가 잘 타는 재질이고 색상이 하늘색이라 티가 잘나서 조금 아쉬웠어요.

케이스 티파이는 디자인은 물론 내구성이 정말 좋아요! 제 지인은 폰을 산 이래로 4년 동안 케이스 한 번을 안 바꾸고 폰을 바꿀 때까지 케이스티파이로만 사용한 사람이 있는데 그만큼 정말 튼튼하고 떨어트렸을 때 데미지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케이스 티파이는 이미 재활용 소재를 활용한다는 홍보를 많이 하고 있는데 사이트에서 직접 홍보 문구를 보니 더 믿음이 가게 되었습니다. 몇 년째 내 돈 내산 하고 있는 케이스 리뷰 어떠셨나요? 좋은 거 하나 사서 오래 쓰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ㅎㅎㅎ

그럼 위시 리스트에 있는 분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용 ^^

CASETiFY - 아이폰 14/ 아이폰 14 플러스/ 아이폰 14 프로/ 아이폰 14 프로 맥스 & 각종 테크 액세서리를 위해 뛰어난 보호력은 물론 지속가능성까지 갖췄습니다.

casetity.com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