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2900원에 번호 두개 사용하는 방법 아이폰 esim 가입 (듀얼 번호 가장 저렴하게 사용하기)

22년 9월 1일부로 우리나라에 esim 서비스가 도입되었다.

핸드폰 번호 하나로 개인 정보가 과도하게 노출되는 요즘 굉장히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서비스라 나도 가입했다.

실은 요즘 부업으로 과외 준비 중인데, 듀얼 번호 서비스 가입을 가장 먼저 했다.

대학생 때 과외하던 시절,, 꼬맹이 녀석들이 내 카카오톡 프사를 보며 취조하는 것으로 수업을 시작했었다. 또 이제는 직장인이라 신분 노출이 꺼려지기에 나로서는 굉장히 좋은 서비스다.

직장에 번호 노출이 싫은 사람

업무와 개인 생활을 분리하고 싶은 사람

자동차 주차 번호판에 내 번호 노출하기 싫은 사람

회사 몰래 부업 하는 사람

학생들을 가르치는 선생님

영업하는 사람

→ 강추한다! 월 2900원이면 이런 스트레스 모두 해소 가능하다(1년 동안은 2달에 2900원)

이동통신사 3사 모두 서비스 이용 가능하지만, 가장 저렴한 요금제는 TPLUS 였음 (내돈내산!)

t plus eSIM 서비스

장점

통신사 관계없이 가입 가능

하나의 폰에 두 개의 번호 사용 가능

간편한 개통(어디서든 10분 컷)

단점

아이폰만 가능함

카카오톡 불가

가입 방법(10분 컷!)

한 폰에 번호가 2개 eSIM 요금제, 우리가족 알뜰한 USIM 요금제 티플러스 다이렉트몰입니다.

www.tplusdirectmall.com

tplus 다이렉트몰 → 요금제 가입 → eSIM 요금제 가입

납부금액 낮은 순으로 소팅하면, 2900원짜리 요금제가 뜬다. 개인 사정에 따라 알맞은 요금제 선택하면 되겠다.

난 번호 하나만 더 있으면 돼서 가장 저렴한 요금제로 가입!

셀프 개통 신청을 누르면 아래처럼 쭉 뜬다

광고 수신은 동의 안 함으로 처리!

개인 정보 눌러주고, 본인 인증까지 하고 사전심사 요청을 누른다. 알맞게 입력하면 바로 다음 페이지로 넘어감.

사전 심사가 끝나면 또 개인 정보를 누른다.

핸드폰 번호 뒷자리는 내 마음대로 선택 가능한데, 좋은 번호들은 다 쓰고 있음 ㅠㅠ (ex : 0011, 5577 요런 것들은 불가능)

가장 아래 단말기 정보 IM2EI2 찾는 방법은 아래 사진대로 하면 3초면 알 수 있음

IM2EI2까지 입력하고 꼭 마케팅 수신 동의는 '동의안함'으로 해주자 ㅎㅎ 여기까지 끝나면 핸드폰 문자와 이메일로 QR코드를 준다.

QR 코드 타고 들어가면 내 핸드폰에 새로운 번호를 깔 수 있다. 그 방법은 아래 사진 참고 바란다.

아주 쉽게 나도 가입했다! 당당하게 부업 해야지 ㅎㅎ

어라.. 근데 LG는 2칸,, SKT는 3칸?? 헬지 유플러스를 7년 넘게 사용한 장기 고객으로서 자신 있게 말한다. 통신사는 SK가 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