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아이폰 스냅 | 당일 폴라로이드까지 제공하는 르꽁뜨스냅 계약

결준 안 해본 사람들은 '그게 뭔데...?' 하지만, 결준자들은 무조건 할지 말지 고민하게 된다는 아이폰 스냅.

DSLR로 찍는 본식스냅과 달리 폰으로 착착 찍어 당일날 전달받을 수 있는, 말 그대로 서브스냅 정도의 가벼운 옵션이라 본식의 여운을 빠르게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홀이 작아서 아이폰 스냅 꼭 해야 하나 싶다가도, 내가 사진 찍는 걸 너무 좋아하고 특히 직업상 핀터레스트에서 거주 중 (?) 이라서 알고리즘에 뜨는 갬성사진들을 갖고 싶었다... 스냅사진의 또렷하고 사실적인 사진도 좋지만 줌해서 일부만 크롭한 핀터레스트 감성 아시죠?

걍 친구들한테 찍어달라고 할까? 싶다가도 우리는 동시예식이라 돌아다니기도 어려울 거고, 무엇보다 손님으로 초대해놓고 좀 찍어달라고 하기가 미안했다 ㅠ ㅠ 그래서 결국 고민 끝에 아이폰 스냅 결정!

아이폰 스냅을 고려할 때 주로 생각한 건 다음과 같다 📱

1. 가격대는 가능한 50만 원 이하

본식도 저렴하면 100 이하로 가능한데 아이폰 스냅 중에 유명한 곳은 50만 원 넘는 곳도 많았는데 그 정도까지는 부담스러웠다... 이미 본식이랑 DVD로 200만 원이라굿 ㅠ ㅠ

2. 메인 촬영 동선 방해 x

서브스냅인 만큼, 본식 작가님과 DVD 작가님 동선에 걸리지 않고 뒤에서 있는 듯 없는 듯, 하객 시선으로 봐주시는 분을 찾았다. 특히 스몰 웨딩인 만큼 우리 홀이 큰 편이 아니라 🥹 중요한 요소 중 하나였다.

어차피 원판사진처럼 정직한 정면사진이나 시선 똑바로 마주치는 것보다는 내가 놓친 디테일도 챙겨주는 갬성 원하는 거니까!! 오히려 살짝 옆에서 찍어주시는 느낌을 원했다.

3. 다양한 부대 서비스

보통 아이폰 스냅은 당일 원본 전송, 이후 보정본 전송이 기본 구성인데 당일 땡큐카드나 영상까지 전송해주는 추가 서비스가 있는 곳도 있다. 아이폰 사진만 받아도 좋지만은 부가적인 서비스가 있으면 좋겠다는 내 마음 🫶🏻

그래서 내가 결정한 곳은? (이미 제목에서 스포했지만)

바로 르꽁뜨스냅 @leconte_snap

Forever, and Always. 안녕하세요 신부님, 신랑님! 상품 구성 및 서비스 제공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가...

blog.korea-iphone.com

팔로워 105명, 팔로잉 0명, 게시물 115개 - ㅤㅤ아이폰 스냅 | 르꽁뜨(@leconte_snap)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르꽁뜨스냅 Premium Cho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