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Apple)은 'Nice Try!'라는 새로운 아이폰15 (iPhone 15)광고에서 Face ID 홍보

애플(Apple)은 'Nice Try!'라는 새로운 아이폰15 (iPhone 15)광고에서 Face ID 홍보

애플의 새로운 아이폰15(iPhone 15) 광고: 얼굴 ID의 놀라운 보안

새로운 아이폰15(iPhone 15) 광고 출시

오늘, 애플(Apple)은 놀라운 새로운 광고를 선보였습니다. "Nice Try!"라는 이름의 이 광고는 아이폰15(iPhone 15)의 혁신적인 보안 기능을 소개합니다. 이번 광고는 싱가포르의 YouTube 채널을 통해 공개되었으며, 그 중심에는 얼굴 ID가 있습니다.

얼굴 ID의 개인 정보 보호

이 광고에서 애플은 얼굴 ID가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어떻게 보호하는지를 강조합니다. 광고는 30초 동안 짧은 시간 동안 여러 상황을 보여줍니다. 그 중 하나는 가족 구성원들이 식탁에 놓인 아이폰15(iPhone 15)에서 iMessage 알림을 볼 때입니다.

Face ID의 보안성

이 알림을 보려는 사람들은 아이폰를 해제하려고 시도하지만, 얼굴 ID가 그것을 막습니다. 얼굴 ID가 없는 잠금 화면에서는 메시지의 미리보기를 방지하기 위해 설정 앱에서 알림을 조정해야 합니다.

얼굴 ID 설정

얼굴 ID를 통해 아이폰을 보호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설정 앱을 열고 알림 → 미리보기 표시를 탭한 후 잠금 해제 시 선택 옵션을 선택하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얼굴 ID로 잠금 해제하지 않은 경우에도 메시지의 미리보기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애플의 아이폰15(iPhone 15) 광고는 얼굴 ID의 혁신적인 보안 기능을 강조합니다.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고객들의 우려를 고려하여, 이 기술은 사용자의 안전을 위해 계속 발전하고 있습니다.얼굴 ID를 통해 iPhone 사용자는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스마트폰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애플은 얼굴 ID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더 많은 편의와 안전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요약

애플의 새로운 아이폰15(iPhone 15) 광고 "Nice Try!"에서는 얼굴 ID의 보안 기능을 소개합니다. 광고는 식탁에 놓인 iPhone에서 iMessage 알림을 보려는 시도를 보여주며, 얼굴 ID가 개인 정보 보호를 어떻게 지원하는지 강조합니다.

#애플 #iPhone15 #얼굴ID #보안 #개인정보보호 #광고 #기술 #미리보기 #설정 #스마트폰 #편의 #안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