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시리제안 비활성화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폰 시리제안 비활성화 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 해드릴께요! iPhone Siri 제안은 사용자의 활동패턴과 데이터를 분석하여 정보와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요. 하지만 시리제안 기능은 오히려 하지 않아도 되는 작업을 추천 하여 번거롭게 하는 상황이 있어요.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아이폰 시리제안 비활성화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iPhone 메인 화면에서 기본 앱인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어플을 실행해 주세요!

iPhone 메인 화면에서 기본 어플 톱니바퀴 모양이 설정 어플을 실행 했다면 스탠바이 메뉴 와 Face ID 및 암호 메뉴 사이에 있는 Siri 및 검색 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Siri 및 검색에서 화면 스크롤을 밑으로 내려 검색에 항목 첫 번째 순서에 제한 보기 메뉴가 있고 기능이 활성화 되어 있어요!

Siri 및 검색에서 화면 스크롤을 밑으로 내려 검색 전에 항목 첫 번째 순서에 있는 제안 보기 메뉴 기능을 비활성화 해 주세요 기능이 비활성화 되었다면 스위치 모양의 아이콘이 초록색에서 회색으로 변해요. 그럼 이제 사용자의 아이폰 활동을 기반으로 앱 이나 기능을 추천하는 Siri 제안은 더이상 하지 않아요. 사용자의 상황에 따라 시리 제한 기능을 켜고 끄고 하면 되겠죠? 이상으로 지금까지 아이폰 시리제안 비활성화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