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아이폰14, 아이폰14프로 6가지 주요특징

[아이폰]아이폰14, 아이폰14프로

6가지 주요특징

2022. 9. 8 목요일 (미국은 수요일), 애플은 새로운 아이폰 14 시리즈인 아이폰 14, 아이폰 14 Plus, 아이폰 14 Pro 및 아이폰 14 Pro Max를 공개했다.

아이폰 14의 기본 버전은 이전 릴리스만큼 큰 업그레이드가 아니기 때문에 아이폰 14를 구매할지 여부를 결정하려면 아이폰 14의 특징을 알아야 하기에 아이폰 14의 주요 기능 6가지를 알아보자.

업그레이드된 카메라에서 새롭게 디자인된 화면에 이르기까지 아이폰 14의 6가지 최고의 기능은 다음과 같다.

1. 위성 서비스를 통해 어디서든 긴급 전화 걸기

긴급전화걸기 / 애플제공

새로운 가입 서비스를 사용하면 인터넷이나 셀룰러 서비스가 없을 때도 아이폰 14에서 긴급 전화를 걸 수 있다. 이것은 인공위성에 연결함으로써 가능한 것인데 지구에 있는 긴급 서비스에 아이폰유저의 위치를 ​​중계한다.

연결하면 아이폰에서 상태에 대한 몇 가지 질문을 한다. 길을 잃었습니까? 아프다? 당신은 혼자입니까, 아니면 누군가와 함께 있습니까? 이는 모두 아이폰이 적절한 서비스 센터에 연락하여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비상 상황이 아닌 경우에도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 셀 및 인터넷 범위 밖에 있는 경우 위성을 사용하여 나의 찾기와 위치를 공유할 수 있으므로 연락처에 있는 사람들이 아이폰유저의 위치를 ​​알 수 있다.

미국의 경우 위성 서비스는 아이폰 14를 구입하면 2년 동안 무료라고 한다. 그 이후의 비용은 아직 알려진바가 없다.

2. 더 어두운 곳에서 녹화할 수 있는 더 나은 카메라

모든 아이폰에는 새로운 카메라 업그레이드가 제공된다. 그리고 8K 녹화 품질에 대한 소문은 거짓으로 끝났지만 아이폰 14의 카메라는 여전히 매우 강력하다.

아이폰 14의 모든 버전에 탑재된 카메라는 저조도 환경에서 더 잘 녹화되고 더 생생한 색상을 캡처한다. 특히 전면 카메라에는 자동 초점 기능이 추가되어 피사체가 다른 거리에 있어도 선명한 셀카를 찍을 수 있다.

Apple은 카메라 앱에 "액션 모드"를 추가하고 있다. 움직임이 많은 비디오용으로 제작된 액션 모드는 흔들림을 줄이기 위해 카메라를 안정화한다.

아이폰 14 Pro 모델에는 4K 품질로 녹화할 수 있는 새로운 2배 줌 렌즈도 있다. 그리고 기본 카메라는 4,800만 화소로 모든 스마트폰 중 최고다.

3. 항상 켜져 있는 화면은 알림을 표시하는 동안 전력을 절약

올웨이즈 온 스크린 / 애플제공

수년간의 요청 끝에 아이폰 14 Pro와 Pro Max는 새로운 올웨이즈 온 스크린을 갖게 되었다.

기기가 잠겨 있고 화면이 "꺼져" 있어도 아이폰 화면은 여전히 ​​시간, 위젯 및 실시간 활동을 표시할 수 있다. 사진에 따라 잠금 화면 배경 화면도 여전히 표시될 수 있다.

올웨이즈 온 디스플레이는 켜져 있을 때보다 훨씬 적은 배터리 전력을 사용하면서 이 모든 작업을 수행한다.

4. 새로운 파워 센서가 자동차 충돌 사고를 감지

충격감지기능 / 애플제공

새로운 Apple Watch Series 8 과 마찬가지로 아이폰 14에는 자동차 충돌 시 이를 감지하는 데 사용되는 파워 센서가 있다.

이 센서는 주행 중일 때만 작동하며 급정거 시 에어백 팽창으로 인한 기압 변화, 큰 충돌 소음 등을 감지한다. 감지되면 아이폰이 긴급 서비스에 전화를 걸겠다고 제안한다. 응답하지 않거나 응답할 수 없는 경우 자동으로 전화를 건다.

5. 가장 빠른 내부 칩

4개의 아이폰 모델 모두 업그레이드된 내부 칩을 장착했다. 이것은 아이폰의 가장 중요한 기능을 처리하는 하드웨어의 핵심 부분이며 이 새 모델을 지금까지 가장 빠른 아이폰으로 만든다.

Phone 14 및 아이폰 14 Plus에는 이전 아이폰 13과 같은 A15 Bionic 칩이 있다. 그러나 칩이 일부 업데이트되었다. Apple은 그래픽 부분(GPU)이 18% 더 강력하고 CPU 및 신경 프로세서도 더 우수하다고 주장한다.

아이폰 14 Pro 및 Pro Max는 실제 업그레이드가 있는 모델이다. Pro 모델은 A15보다 약 40% 빠른 새로운 A16 Bionic 칩에서 실행됩니다. 또한 A15보다 전력을 덜 사용하므로 배터리 및 기타 내부 구성 요소에 대한 부담이 적다.

6. 악명 높은 아이폰 노치가 사라짐

다이나믹 아일랜드의 세가지 다른 용도 / 애플제공

가장 큰 변화 는 노치 가 사라졌다는 것이다. 엄밀히 말하면 대부분 사라졌다. 아이폰 14 및 14 Plus에는 여전히 있지만 아이폰 14 Pro 및 Pro Max는 Apple이 "Dynamic Island"라고 부르는 알약 모양의 컷아웃으로 대체했다.

Dynamic Island는 작동하는 픽셀로 둘러싸인 독립형 컷아웃이며 셀카 카메라와 Face ID 센서가 있다. 또한 사용 중인 앱에 따라 반응이 빠르고 증가 및 축소된다.

Lyft 및 Apple Music과 같은 일부 앱은 다른 앱을 사용하는 동안에도 Dynamic Island 내부에 정보를 표시할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은 Dynamic Island를 사용하여 더 작고 덜 눈에 띄는 알림을 보낼 수 있다.

위에서 살펴본 아이폰14의 6가지 주요특징이 구매를 최종 결정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래본다.

미국의 경우 아이폰 14의 모든 버전에 대한 사전 주문은 9월 9일부터 시작됩니다. 아이폰 14, 아이폰 14 Pro 및 아이폰 14 Pro Max는 9월 16일에, 아이폰 14 Plus는 10월 7일에 출시됨. 네 가지 모델의 가격은 각각 $799, $999, $1,099, $899이다.

#아이폰14특징 #아이폰14프로성능 #아이폰14프로기능 #아이폰14변화 #아이폰14프로변화 #아이폰14프로기능6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