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3 미니 나도 갖고 싶더라!

아이폰 13 미니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아이폰 13 모델 중 학생들에게 가장 인기가 좋은 모델은 무엇일까요?

기능이 뛰어나고 카메라가 우수한 아이폰 13 프로일까요 아니면 13 최고 사양의 모델인 13 프로 맥스일까요?

개인적으로는 13 프로가 좋다고 생각했지만 결론을 말씀드리면 학생들은 오히려 13 미니를 더 선호한다고 합니다. 이유는 한 손에 쫙 감기는 그립감과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 손이 작은 여학생에게 더욱 인기가 있는 모델인데요.

얼마 전 아이폰 8 모델을 쓰고 있던 큰 아이 폰 카메라가 고장 나 as 문의를 했더니 배보다 배꼽이 커서 전화기를 교체를 결정했습니다.

아빠 입장에서 좀 저렴한 갤럭시 모델을 추천했지만 꼭 아이폰 모델 그것도 최신 모델을 고집하는데 결국 져주고 말았습니다.

모델은 선택하게 했지만 가장 좋은 조건으로 조금이라도 비용을 아끼기 위해 동탄에 있는 성지라는 곳을 인터넷과 밴드를 뒤져 2 곳을 방문하고 비교했습니다.

별 차이 없이 요금제를 넣고 흉악한 가격이었습니다.

그러다 생각난 게 얼마 전 'LG 베스트샵'에서 아이폰 관련 홍보 문자 온 게 생각나 별 기대 없이 전화 문의를 했고, 상담 중 휴대폰 성지라는 곳과 비교해 결코 손해가 아니라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저희는 SKT 통신사를 30년 이상 이용해 온 가족 할인으로 통신요금이 최소 30% 이상 저렴해 무조건 기변을 해야 하는데, LG 베스트 샵에서 상담 후 요금제 3개월 유지 조건과 선택 약정을 포함해 휴대폰 성지보다 저렴하게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원래 아이폰 행사 문자가 온 곳은 저희가 건조기와 공기청정기를 구매했던 성남 모란 LG 베스트샵 이었는데, 집이 동탄이다 보니 집 근처 LG 베스트샵에 전화 문의 후 조건을 확인해 보니 전군 모든 LG베스트샵은 조건이 같다는 이야기를 듣고 'LG 베스트샵 동탄본점'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경기도 화성시 동탄대로 557-9

단말기 할부금을 카드 무이자로 결제하고 큰 딸아이가 그렇게 갖고 싶어 했던 아이폰 13 미니를 개통했습니다. 개통 후 기존 폰에서 데이터를 옮겨주시고 마무리까지 깔끔하게 해주신 LG베스트샵 휴대폰 담당자님께 이 글을 통해 고맙다는 인사를 전합니다.

휴대폰을 가지고 나오는 큰 아이의 얼굴이 보름달처럼 밝아져 저희 가족 모두 웃으면 돌아올 수 있었습니다.

PS. 아이폰 13 미니를 개통하는 동안 매장 내에 있는 아이폰 13 프로와 맥스 모델을 보게 되었는데요. 5년 전 아이폰 6 프로 이후 아이폰을 안 썼던 저 지만 새 아이폰 모델을 보니 다시 아이폰으로 갈아타야겠다는 생각이 간절해졌습니다. 휴대폰 교체 시기가 되다 보니 갤러시 모델을 고르고 있었고 그중 Z 폴드 4를 생각했지만 '아이폰 13 프로'를 구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아이폰13 #아이폰13미니 #LG베스트샵동탄본점 #아이폰저렴하게구매하는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