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포켓몬고 GPS 조작 아이마이폰 애니투

안녕하세요 게임 블로거 네이입니다!

포켓몬고는 세계 곳곳을 발로 뛰어 다양한 포켓몬을 잡는 상당히 매력적인 게임입니다.

하지만, 직접 돌아다녀야 한다는 단점에서 진입장벽도 있고, 지역마다 포켓스탑, 체육관등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많은 분들이 GPS 조작, 특히 아이폰에서도 가능한 GPS 조작 앱을 찾곤 하십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이폰 포켓몬고 GPS 조작 아이마이폰 애니투에 대해 다뤄보겠습니다.

아이마이폰 애니투

애니투는 아이마이폰에서 개발한 위치 정보 변환 어플입니다.

내 위치정보를 국내뿐 아니라 세계 곳곳 어디든 원하는 곳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포켓몬고는 보통 안드로이드나 IOS에서 즐기지만, 애니투는 PC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PC에 사용하고, 자신의 안드로이드나 IOS 기기에 연결하면 GPS 조작이 가능한 방식이었습니다.

혹은 모바일에서 어플을 다운로드해 추가적인 연결 없이 사용해도 됐습니다.

아무래도 GPS 조작이라 하면 그 게임 외에 다른 프로그램이나 활동에도 지장이 갈 수 있는데요.

애니투는 특정 게임 모드와, 일반 모드로 구분하여 상황에 따라 적절히 사용이 가능하게 했습니다.

아이폰 포켓몬고 GPS 조작만을 원하는 분들은 좌측 '특정 게임 모드'를 선택해 주시는 게 좋겠습니다.

저는 PC보다는 모바일이 편해서 별도의 앱을 다운로드해 사용했습니다.

앱을 실행하면 위 사진처럼 세계지도가 펼쳐지며, 이제 자신의 GPS를 자유롭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지도를 클릭하거나, 조이스틱을 이용하여 아이폰 GPS 조작이 가능했습니다.

전국 어느 곳이든 자유롭게 갈 수 있었으며, 국내를 넘어 해외까지도 위치정보 변경이 가능했습니다.

미국, 일본, 사우디아라비아, 심지어 지구 반대편에 있는 브라질에도 연결이 가능했습니다.

인게임 반영도 잘 되었으며, 포켓몬고 GPS 조작을 이렇게 간단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

다만, 포켓몬고 정책에 위배되는 플레이는 제재될 수 있다는 점 미리 참고해 주세요.

가격은 VIP 등급으로 구매하여도 하루에 최대 152원의 가격에 누릴 수 있었습니다.

특이하게 정액제 외에 평생 계획도 존재하여 본인이 사용할 기간에 따라 맞게 구매해 주시면 되어 보였습니다.

또한 VIP와 SVIP의 차이가 존재하니, 구매 전 하단의 체크 표시를 반드시 참고해 주세요.

iMyFone AnyTo(아이마이폰 애니투)는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GPS 위치 조작 프로그램이고 핸드폰 위치 원클릭 변경할 수 있습니다. 포켓몬 고, 몬헌 나우, 당근마켓 등 GPS 조작 지원합니다.

bit.ly

이상 아이폰 포켓몬고 GPS 조작 아이마이폰 애니투 포스팅을 마칩니다.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았으나,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