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5 플러스 256 할인 구매 후기

몇 년 만에 스마트폰 바꾸는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스마트폰 한 번 구매하면 아주 오래 사용하는 편인데 한 번 구매할 때 웬만하면 최신 스마트폰으로 바꾸는 편이죠.

이번에 아이폰15 플러스 256기가 용량 버전으로 갈아탔습니다. 오랜만에 스마트폰 바꾸는 것이라 아이폰 15 프로 버전도 생각했지만, 사진이나 동영상 품질에 더 큰 욕심이 없고 일상생활에서 카메라 사용하는 수준이라 화면이 더 큰 아이폰15 플러스 버전을 선택했습니다.

아이폰15 플러스 용량은 128기가 기본과 256기가, 512기가 용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128기가 용량 버전도 가볍게 사용한다면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지만, 저처럼 스마트폰을 오래 사용하는 편이라면 256기가 용량을 선택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아이폰의 경우 메모리 슬롯을 지원하지 않아서 용량 늘리기 어렵습니다. 클라우드나 구글 드라이브 같은 온라인 저장도 있지만, 매번 파일을 업로드하는 것도 불편하고 온라인 저장소는 더 많은 용량을 사용하려면 비용을 내야 하죠.

차라리 아이폰15 플러스 256기가 용량 버전으로 구매해 넉넉하게 사용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아이폰15 플러스는 확실히 화면이 큰 기종으로 처음 보자마자 큰 화면이 눈에 들어옵니다.

그리고 아이폰 15부터 라이트닝 케이블 충전 단자가 아닌 USB C형 단자로 바뀌어서 우리나라에서 사용하기에 더 편리해졌습니다. 이제 외출할 때마다 충전기를 들고 다닐 필요가 없죠.

다만 충전기는 주지 않아서 집에 있는 USB 충전기가 있어야 합니다. 아이폰만 사용했던 사람은 따로 USB 충전기를 구매해야겠죠. 무게도 170g 정도로 너무 무겁지도 않고 가볍지 않고 다니기 좋습니다. 큰 화면치고 가볍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아이폰15 플러스 256기가 용량 버전은 출고 가격 150만 원대로 아이폰15 프로와 비슷한 편입니다. 망원 카메라 렌즈가 없지만, 프로 버전보다 화면이 더 커서 고화질 동영상을 감상할 때나 게임을 플레이할 때 몰입감이 더 커서 만족합니다.

아이폰15 플러스 256기가 용량 버전 출고 가격 150만 원대로 할부금 부담이 있지만, 현재 공시지원금이 많이 오른 상태로 통신사 번호 이동이나 기기 변경으로 최대 보조금을 받는다면 할부금을 많이 줄일 수 있습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성지의 추가 할인까지 적용한다면 실제 구매 가격을 더 내릴 수 있습니다. 제가 이용한 곳은 카페 베네폰이라는 곳인데요.

베네폰에서는 아이폰15 플러스 256기가 용량 버전에도 추가 할인을 지원해 다른 곳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개통할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 최대 보조금을 받고 아이폰15 플러스 256기가 용량 버전 최저 할부원금 40만 원대로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