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보호필름 추천 좀비베리어 로열 AR 고화질 무반사 액정필름

안녕하세요! 꿀랑입니다. :D

스마트폰 혹은 태블릿을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액정 보호필름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볼 수 있는데요.

단돈 몇 천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저가형 필름부터 몇 만원짜리 고가형 필름까지 보호필름 종류가 정말 다양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가격이 비싼 제품이라고 해서 전부 뛰어난 상품이 아니듯이 스마트폰 보호필름 또한 그러한데요.

오늘은 가격도 합리적인 데다가 선명함은 물론 정반사율 개선이 된 좀비베리어 로열 AR 고화질 무반사 보호필름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저는 예전에도 한 번 포스팅을 한 적이 있듯이 좀비베리어 브랜드의 액정 보호필름을 애용해 오고 있는데요.

사생활 보호 필름부터 블루 라이트 차단, 저 반사 지문방지, 강화유리 등 나의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필름 종류가 정말 많은 데다가 품질도

뛰어나서 아이폰, 아이패드, 애플워치 같은 스마트 기기에는 무조건 좀비베리어 제품을 이용해 오고 있었습니다.

얼마 전 제가 스마트폰 케이스를 바꾸게 되면서 제 불찰로 인해 기기와 필름 사이에 먼지가 들어가 버려 이번에 필름을 교체하기로 했는데요.

이번에 좀비베리어에서 로열 AR 고화질 무반사 필름이 출시되었더라고요. AR은 안티 리플렉션의 줄임말로 필름 표면에 저 굴절, 고 굴절 물질을

교대로 코팅하여 반사 과정을 거치는 원리로 빛 반사율을 저감시키는 효과가 있어 고급 LCD에 적용되는 기술이라고 해요.

로열AR고화질무반사필름은 좀비베리어의 최고 퀄리티 필름 'AR 고화질 무반사 필름'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기존 제품의 장점을 최대한 살려

최상의 품질로 거듭난 필름이라고 하는데요. 거울처럼 비치는 듯한 현상인 정반사율 개선으로 낮에 야외에서도 또렷이 볼 수 있고, 더 확실해진

올레포빅 코팅으로 유분 혹은 수분과 지문 관리에도 용이해졌어요. 또, 디스플레이에서 발생하는 빛의 명도를 뚜렷하게 하여 더욱더 뛰어난

선명함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번 좀비베리어 로열 AR 고화질 무반사 액정 보호필름은 로열이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최고 퀄리티의 필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기존 AR 필름보다 더 소프트한 표면 질감과 걸리는 느낌 없이 매끄러운 스와핑을 자랑하며 더욱더 우수해진 터치감과 슬릭감을 느낄 수 있고

더 확실해진 올레포빅 코팅으로 이물질에 강한 특수 물질을 도포하여 기름이나 지문에 강해 청결 유지가 더욱 용이해졌습니다.

뿐만 아니라 터치 오류를 최소화한 얇은 두께의 필름으로 생체 인식이나 확대 제스쳐 등 조작에 불편함이 없도록 설계되었으며, 헤이즈 현상이나

레인보우 현상이 없어 기존 AR 필름을 뛰어넘는 궁극의 화질을 감상할 수 있게 되었어요. 게다가 카메라나 모서리 라운드의 굴곡 값까지 계산한

정확한 계측으로 뛰어난 일체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보호필름추천 좀비베리어 로열AR고화질무반사 필름의 구성품은 필름과 먼지 제거 스티커, 클리너 티슈, 밀대로 간단히 구성되어 있습니다.

먼저 기존에 사용하던 필름을 제거해 준 뒤에 클리너 티슈로 액정을 1차로 닦아준 뒤, 2차로 먼지 제거 스티커를 이용해 액정에 붙어있는 먼지들을

제거해 줍니다. 이때, 먼지를 최대한 빨리 제거해 주고 바로 붙여주셔야 기포가 생기는 걸 방지할 수 있기 때문에 미리 좀비베리어 보호 필름 부착

공간을 가늠해 주시는 게 좋습니다. 먼지 제거가 끝나고 난 뒤에는 로열AR고화질무반사 필름을 부착해 주시면 완료입니다.

필름을 부착하고 나니 확실히 기존에 사용하던 액정 보호필름과 다름을 단번에 알 수 있었는데요.

스마트폰 화면도 더욱 선명하고 깨끗해진 데다가 지문이나 기름도 잘 묻지 않아서 정말 괜찮더라고요.

특히나 고화질 무반사 필름이기 때문에 햇빛이 강한 야외에서도 화면을 보는데 전혀 지장이 없는 점이 가장 좋았습니다.

좀비베리어에서는 현재 판매하고 있지 않는 기기의 보호필름도 무료로 제작해 부착까지 해주는 기기 대여 필름 제작 서비스가 있는데요.

고객센터 상담 및 톡톡 문의 접수를 통해 본인의 기기를 좀비베리어 본사로 발송하면 좀비베리어에서 기기에 맞는 맞춤 필름을 제작하여

다시 집에서 편하게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예요. 단, 출시 후 2년의 신규 혹은 이슈 모델 중 필름이 제공되지 않은 제품에 한 해 가능하다고 해요.

그리고 필름 부착이 어려운 저 같은 똥손들을 위해 좀비베리어에서는 보호필름 부착점도 운영하고 있는데요.

좀비베리어의 본사인 경기도 화성시와 서울 서대문구, 서울 강북구, 인천 서구에 부착점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수도권 외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방문이 어렵다면 택배 부착 서비스를 통해 서비스를 받을 수도 있다고 해요.

단, 약간의 필름 부착비는 별도로 발생한다고 하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IT / 모바일 보호필름 전문 브랜드 좀비 베리어 가성비 "갑 오브 더 갑"

smartstore.korea-iphone.com

좀비베리어 로열 AR 고화질 무반사 액정 보호필름은 위 링크를 통해서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합리적인 가격에 품질까지 좋은 좀비베리어 로열 AR 고화질 무반사 액정 보호필름으로 나의 소중한 스마트폰을 보호해 주는 건 어떨까요?

#좀비베리어 #보호필름 #로열AR고화질무반사 #보호필름추천 #AR코팅 #프리미엄 #선명함 #색감 #정반사율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