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무선충전 흔들림없는 편안함 조끼 자석 쿠팡24시 주문가능

우리는 대부분 빠른 속도를 추구합니다. 특히 스마트폰에 있어서는 그렇죠. 그런데 스마트폰을 가장 잘 활용하고, 누구보다 필요한 사람이 있다면 아마도 배달 기사님들일 것입니다. 원활한 배달업무처리를 위해서는 지속적인 각종 어플리케이션의 수신과 고객과의 통화가 필요하죠.

이동환경에서 우려되는 것은 거의 스마트폰의 배터리의 방전입니다. 이때 필요한 것은 뭐다? 이동 중에도 충전이 되는 아이폰 무선충전입니다. 배달 기사님들에게 안정적인 장비는 원활한 배달처리를 위해서 중요합니다. 즉, 온라인이어야만 업무처리 환경이 되고 업무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는 것이죠. 오늘은 가급적 자세히 아이폰 무선충전에 대해 접근해보려 합니다.

배달기사님들에게는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는 아이폰 무선충전에 대해 이야기해 볼께요. 배달기사님들처럼 이동하는 직업을 가진 분들에게는 스마트폰은 절대적인 도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만약 각종 어플과 잦은 통화로 방전되는 스마트폰배터리를 제때 충전하지 못하면 웬지 모를 불안감에 업무를 제대로 처리하기 힘들겁니다.

아이바이크에서는 배달대행기사님들을 위해 국내 최초의 특허제품인 아이폰 무선충전을 만들었네요. 모터사이클용 무선충전장치라는 명칭으로 디자인등록과 특허를 받았는데, 즉, 우리가 구매할 지도 모를 아이폰 무선충전을 특허청에서 심사했다는 것이에요.

무선충전패드는 심플함과 편리성, 안전성이 정말 중요하다고 할 수 있죠. 우리의 교통환경에서 오토바이 자체가 아주 민감한 운송수단이기 때문에 주변장치들은 가급적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아이바이크의 아이폰 무선충전은 구성품별로 간단히 교체하여 대체할 수도 있지만, 심플한 디자인과 내구성있는 설계로 고장날 가능성이 적습니다. 배달기사님들에게 필수인 스마트폰이 빠른 배달을 위한 도구이기도 하기 때문에 아이폰 무선충전의 기능고장이나 정지 등으로 곤란을 겪는 일은 없어야겠죠.

확실한 충전을 위해서는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신중히 선택해야 하겠죠. 주로 서비스업을 하는 배달기사들이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상담서비스 역시 최상입니다. 아이폰 무선충전의 설치나 사용에 관한 사항이라면 무엇이든 문의하시면 됩니다. 요즘은 오토바이를 이용하여 사업하시는 분들도 많이 설치하여 사용하고 있죠. 모터사이클을 이용하는 사람들에게는 아이폰 무선충전이 필수템이란 것입니다. 아이폰 무선충전을 구입하셨다면 설치를 해야 이 효용을 만끽할 수 있을텐데요. 무선딱판38을 핸드폰에 부착하는 것은 정말 간단한 일이고요.

자석 충전거치대의 설치 역시 기본적인 공구만 있어도 직접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기작업을 전혀 모르시는 분들에게는 다소 낯설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시간이 돈인 배달 기사님 들의 경우 안전하게 설치를 의뢰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되겠죠. 직접 오셔서 설치를 의뢰할 배달기사님은 아래 지도를 참고하십시오.

아이바이크

map.korea-iphone.com

오토바이를 이용하는 분들이시니 어렵지 않게 찾고, 어렵지 않게 찾아오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무선 충전거치대는 자석을 이용하여 오토바이에 핸드폰을 거치할 수도 있고 충전도 되는 충전 본체라고 할 수 있어요. 거치대의 상부에는 덮개가 있어서 햇빛으로 인한 액정의 난반사를 현저히 줄일 수 있고, 우천 주행시 다소나마 스마트폰을 덜 젖게 만들 수 있으나 핸드폰 방수는 별도로 처리하셔야 하고요, 무엇보다 전기충전부위인 무선충전패드에 대한 방수가 중요하겠죠. 아이바이크에서는 97프로 방수를 위해 고무링을 채택하였습니다. 방수를 확인하기 위하여 폴리카보네이트 바다, 무려 30일간 어항에서 방수 실험을 하였습니다. 그럼 IPX8 적용 97프로 방수, 방진 결과를 보여주는 동영상 하나 보고 가시겠어요.

스마트폰은 충전시 pcb보드와 코어에서 많은 열이 발생하는데, 기능상 심각한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아이바이크에서는 충전이 이루어지는 무선충전거치대의 발생하는 열을 완화해 주기 위해 알미늄판재를 넣어서 두가지 열을 노출된 알미늄으로 발산시키게 만들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아주 심플한 디자인이고, 무선 충전의 특성상 초고속 충전은 아니어도 소모되는 배터리용량을 감당할 수 있을만큼 충전 시간이 매우 빠른 편입니다. 무선 충전이 지원되는 핸드폰이라면 모두 호환할 수 있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신 기종 스마트폰의 카메라렌즈도 노출시켜 촬영이 가능하도록 디자인이 적용되었고, 특허청의 까다로운 특허심사를 거친 국내 유일의 특허제품입니다.

아이폰 무선충전은 주로 배달 기사님들이 이용하시기 때문에 배달할 때 핸드폰으로부터 양손이 자유로울 수 있도록 조끼 고리에 걸어서 사용할 수 있는 조끼 자석을 옵션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강력한 자석이기 때문에 배송 중에도 떨어지지 않습니다. 조끼 자석의 경우 사용해 보신 분들의 후기를 통해 편의성이 입증되었습니다. 0이제 아이폰 무선충전에 대한 이야기를 마무리할 시간이 왔네요. 아이폰 무선충전 선택으로 즐거운 라이딩과 원활한 배달업무처리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랄께요. 이 글에 공감한다면, 아니 이 제품에 관심이 있다면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셔서 제품사이트로 구경오세요.

오토바이거치대,무선충전패드,배달대행방수케이스,자석거치대,무선충전거치대,배달대행무선충전,배달대행거치대,바이크거치대,오토바이자석거치대,오토바이휴대폰거치대

smartstore.korea-ipho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