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티파이 아이폰14 케이스 출시! CASETiFY 매력은?

안녕하세요! 흥사마입니다.

이제 곧 아이폰 14 출시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아이폰 모델 고민과 함께 가장 큰 고민은 케이스가 아닐까 싶어요!

저도 이번 아이폰14 구입 예정인데요, 어떤 케이스를 선택해야 하나 고민 중인데요, 이번에는 케이스티파이가 어떨까 싶네요!

현재 사용 중인 아이폰 12PROMAX에 사용 중이고, 14프로에도 사용하려는 CASETiFY 아이폰케이스의 매력을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CASETiFY 브랜드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 드릴게요!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는 “Show Your Colors (보여줘 너만의 컬러를!)”라는 브랜드 슬로건에서 보이듯 이색적인 콜라보와 디자인들로 개개인의 감성을 표현할 수 있으며, 디자인과 범퍼 타입 그리고 문구의 이니셜 및 색상 등 커스터마이징 하여 나만의 스타일리시한 제품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또한 지속 가능성에 초점을 맞춰 최대 65%의 재활용 소재와 식물성 소재를 활용항 디자인은 물론 환경까지 생각하여 만든 아이폰케이스라고 할 수 있지요.

제가 사용 중인 아이폰 12PROMAX뿐만 아니라 새로워진 아이폰14 케이스로도 매력적인 이유!

우수한 품질뿐만 아니라 지속적으로 제품 연구 및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는 점이죠! 이번 아이폰 14케이스 역시 더욱 강력하게 돌아왔지요!

이번 아이폰14PRO케이스도 미리 준비해놓았는데요, 이번에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EcoShock™은 볼록하고 오목한 패턴을 이용한 충격 흡수 기술로 이전 세대보다 20% 더 강력해진 보호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임팩트 케이스는 2.5M, 울트라 임팩트 케이스는 3.5M에서 떨어트려 낙하 시험 진행 및 통과할 정도로 안정성 역시 입증되었죠. 밀스펙의 4~5배 수준으로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지요.

유연한 TPU 소재의 옆면과 단단한 PC 소재의 뒷면으로 제작하여 보호성은 물론 그립감 모두 잡은 매력적인 제품으로 밀스펙의 4~5배 수준으로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아이폰케이스랍니다.

특히 이번 아이폰14케이스 신제품 바운스 케이스의 경우 케이스티파이 역사상 가장 강력한 보호력을 자랑하여, 최대 6.5M 높이에서도 기기를 보호해 준답니다.

케이스티파이(CASETiFY) 아이폰케이스 만의 특장점 간단히 소개해 드릴게요!

1. 낙하실험 통과!

케이스티파이의 독점 소재 QiTech™, EcoShock™등을 이용해 케이스를 제작하고 있으며, 미 육군 납품 규정의 강도를 기준으로 낙하 테스트를 통과해 보호 성능을 인정받고 있으니, 웬만한 일상에서의 충격으로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2. 위생성!

항균 코팅 기술로 스마트폰 표면의 박테리아와 세균을 99% 제거해 주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카메라 링의 로고

카메라 렌즈를 보호하면서 정품을 인증하는 케이스티파이의 시그니처 로고링은 사실 카메라 렌즈를 보호하고 정품을 인증하기도 합니다.

제품 구매시 정품 인증 스티커가 있어 뒷면에 QR코드를 스캔하여 아이폰 케이스의 정품 여부 확인이 가능합니다.

4. 환경보호

환경보호를 중요시해 대표 제품인 아이폰 14 케이스의 [임팩트 케이스]와 [울트라 임팩트 케이스]는 무게 기준 65%를 재활용 및 식물성 소재를 사용하고 포장지는 100% 재활용된 판지에 유기농 잉크로 인쇄하여 화학 소재의 사용을 줄이고 지구보호에 보다 앞장서고 있습니다.

5. 디자인

개개인의 스타일에 맞게 다양한 디자인 옵션을 제공하며, 나만을 위한 단 하나의 케이스를 만들 수 있도록 문구, 색상 등 커스텀 기능을 지원합니다

6. 무선 충전 지원

무선 충전기와 호환되어 충전 시 케이스를 분리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는 것 또한 매력이죠!

제가 선택한 케이스 외에 웹사이트에서 아이폰 케이스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데요, 20대 분들에게는 귀여운 Snack Bar Attack 아이폰 케이스를 추천드리고 싶고요, 30대 남성분들에게는 블랙의 시크함을 가지고 있는 INAP STICKER 01 아이폰 케이스를 추천드리고 싶네요!

이외에도 다양하게 있으니 자신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선택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마음에 드는 CASETiFY 아이폰 케이스 찾으셨나요? 구매 방법 간단히 소개해 드리게요!

1. 케이스티파이 홈페이지 회원가입 & 로그인

2. 홈페이지 상단에 시그니처 프린트 선택 후 하위 메뉴에서 베스트셀러를 클릭해 주세요!

3. 제가 추천드린 디자인을 고르셔도 되고, 원하는 스타일을 고르셔도 됩니다!

4. 원하는 기종의 아이폰 케이스와 범퍼를 골랐다면 카트에 담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5. 프로모션 코드나 기프트 코드가 있으시다면, 프로모션 코드란에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6. 이메일, 배송지 주소를 입력한 후 배송지 선택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7. 이제 마지막입니다! 결제하실 카드 정보를 입력하고, 결제하기 버튼을 누르면 되는데요, 해외 결제가 가능한 Visa, MasterCard 등을 사용하셔야 하며, 체크카드는 지원되지 않으니 참고해 주세요.

아이폰(폰)케이스 구매 시 액정 보호 필름, 카메라 렌즈 프로텍터 제품 50% 할인 혜택 제공되니 참고하시기 바라요!

오늘은 CASETiFY 아이폰 케이스를 만나 보았습니다!

새로운 iPhone 구입 예정이시라면 케이스도 미리 준비해두시면 좋을 것 같네요!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에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아이폰 케이스 뿐만 아니라 갤럭시 Z 시리즈 케이스도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고요, 흥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해당 업체로부터 제품 및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