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11PROMAX | 아이폰11 프로맥스 중고 구매기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669 10층 오케이모바일

IPHONE11PROMAX

하이폰마켓

안녕하세요. 하오입니다.

개개인마다 사용하는 스마트폰 취향이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손 안에 쏙 들어오는 컴팩트한 그립감의 아이폰을 선호하는 분들이 있는 반면, 넓은 디스플레이 화면에 끌리는 분들도 계시죠. 특히 영화나 유튜브 게임을 즐겨하시는 분들이라면 IPHONE11PROMAX 아이폰11 프로맥스는 상당한 매력으로 다가오지 않을까 싶은데요

IPHONE11PROMAX 아이폰11 프로맥스 중고

게임을 중요시 하는 분들에게 IPHONE11PROMAX 아이폰11프로맥스는 높은 만족도를 선사해줄 스마트폰입니다.

스테레오 스피커 성능이 내재되어 있어 영화뿐만아니라 스포츠 중계, 유튜브를 보아도 현장에 있는 듯한 생동감 있는 사운드를 느낄 수 있어요.

물론, 화면의 조사율도 한 몫 하겠지만 소리만 들어보더라도 확실히 다릅니다. 아마도 음악을 좋아하는 분들도 이 부분에 만족하실거라 생각이 됩니다.

저 또한 중고폰 전문사이트 하이폰마켓에서 IPHONE11PROMAX 아이폰11 프로맥스를 중고로 구매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이폰마켓에서 구매시 용량은 64GB / 256GB

등급은 B / A / S 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메인 위주로 사용을 원하시는 분들은 높은 용량을, 연락과 간편 용도로 사용하시는 분들은 낮은 용량을 선택하시면 좋겠죠.

IPHONE11PROMAX 아이폰11 프로맥스 중고

빠른배송으로 구매하고 난 다음날 바로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제가 구매한 옵션은 S등급 256GB인데 위 사진상으로만 보더라도 기스하나 없이 깨끗한 스마트폰이 확인되시죠?

전문 엔지니어의 상주로 외, 내부를 꼼꼼하게 테스트를 거친 스마트폰만 판매되는 것으로 유명하던데 그 이유가 있다고 느껴집니다.

중고폰이라는 것이 누군가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판매하는건 아닐까?

불안한 마음이 드는 분들이 계실거에요.

이 말은 어디서 구매하는지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데요, 아무리 저렴하게 구매하더라도 일상 속에서 계속 사용해야 하는 휴대폰이다 보니 가격보다도 사후보증, 문제 발생시 A/S 여부도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사용하다 문제가 생겨버리면 다시 또 구매해야 하는 번거로움과 돈 낭비로 이어지니까요.

IPHONE11PROMAX 아이폰11 프로맥스 중고

하이폰마켓은 내가 원하는 등급의 스마트폰을 구매할 수 있음과 동시에

구매 후 6개월간 어떤 문제가 생긴다면 무상보증 A/S까지 책임지고 있어 안심이 되었어요.

받아보았을 때 컨디션이 좋아 만족스러운 것도 있었지만 후 서비스까지 해주시니 믿고 구매할 수 있었던 것 같네요! 저와 같이 중고폰에 관심있으신 분들이라면 아래 링크 넣어드리니 좋은 정보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IPHONE11PROMAX 아이폰11 프로맥스 중고

하이폰마켓 중고폰, 중고폰 판매, 중고폰 매입, 중고폰 수리,중고폰 교환,강남구청 중고폰, 최저가 중고폰

www.hiphonemark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