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세이프 카드지갑 추천! 에이노말 리얼레더 아이폰, 갤럭시 카드지갑을 소개합니다.

가볍게 외출을 하고 싶을 때 스마트폰만 들고나가면 다소 불안하기도 합니다. 어쩔 수 없이 지갑을 들고나가야 하는 상황이 생기게 됩니다.

신분증이나 출입증 그리고 신용카드, 현금 등을 가지고 나가야 하는 상황이면 필히 지갑이나 가방을 챙겨야 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저도 코스트코에 가볍게 쇼핑을 하러 갈 때 굉장히 불편함을 느꼈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선택한 갤럭시도 아이폰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에이노말 맥세이프 리얼레더 카드지갑을 소개하겠습니다.

에이노말

맥세이프 리얼레더 카드지갑

에이노말 맥세이프 리얼레더 카드지갑은 맥세이프 기술로 스마트폰의 뒷면에 부착하여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맥세이프는 아이폰 12 이후 모델에 적용된 기술로 동그란 형태의 자석이 아이폰 뒷면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최근에는 맥세이프 자석을 이용해서 충전기, 카드지갑, 그립톡을 사용합니다.

미니멀리스트의 시작!

외출 한번 하려고 하면 카드, 출입증, 신분증, 현금 등 챙겨야 할 것이 많아 가방이나 지갑을 반드시 휴대해야 합니다.

삼성페이, 애플 페이만 믿고 외출하기에는 부족할 때가 있습니다. 에이노말 리얼레더 카드지갑은 이러한 번거로움을 한 번에 해결해 줍니다.

탑그레인 소가죽

제품의 품질을 높이기 위해 소가죽을 사용하여 만들었습니다. 소가죽 중에서도 가장 강하고 내구성이 좋은 부분의 탑그레인 부분을 사용하여 튼튼한 표면과 고급스러움, 촉감, 탄성까지 좋은 제품입니다.

사용하면 할수록 빈티지한 느낌이 자연스럽게 묻어 나와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도 OK! 갤럭시도 OK!

맥세이프는 아이폰 12 시리즈부터 적용된 기술입니다. 에이노말은 갤럭시에서도 아이폰 12이전 모델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메탈 패치 맥도넛을 함께 제공하기 때문에 부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히든 하트 디자인 커버

자석으로 쉽게 여닫을 수 있는 구조로 커버를 열었을 때 하트 모양의 디자인으로 독특하고 행복한 느낌을 주는 제품입니다.

하트 커버에 강력한 네오디움 자석이 내장되어 있어 1장의 카드만 넣어도 절대로 빠지지 않게 설계 되어 있습니다.

교통카드도 빠르게

교통카드나 출입카드 등을 사용할 때도 꺼내지 않고 바로 태그 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드를 빼지 않아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잃어버리거나 꺼내야 되는 번거로움을 줄여 줍니다.

높은 완성도

깔끔한 엣지코트와 고품질의 재봉 마감으로 제품의 완성도를 끌어올렸습니다.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하여 디자인된 고퀄리티의 제품입니다.

트렌디한 2컬러

가죽의 고급스러움을 잘 표현할 수 있는 두 가지 컬러로 제작되었습니다. 엄버 브라운, 골드 브라운 컬러로 취향대로 고를 수 있습니다.

제품 구성 및 정보